‘조성아22’ 중국 천천(天天)CJ 홈쇼핑 첫 방송 진행
페이지 정보
정혜숙 기자 작성일16-02-26 11:10본문
‘조성아22’ 중국 천천(天天)CJ 홈쇼핑 첫 방송 진행
대표제품 ‘씨앤티 블렌드’와 ‘프레쉬 에이드 클렌저’‘듀얼 립 틴트’ 등 소개
뷰티 마스터 조성아 대표의 26년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지난2월 25일 중국 천진 지역의 천천(天天)CJ 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천천CJ 홈쇼핑은 조성아22가 중국 진출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리며 시작한 동방CJ 홈쇼핑에 이은 두 번째 중국 홈쇼핑 채널이다. ▷이번 론칭 방송은 오후 8시부터 80분간 진행. 조성아22를 K-뷰티의 선두주자로 올려놓은 대표 제품인 꿀광 파운데이션 ‘씨앤티 블렌드’와 리필 카트리지,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프레쉬 에이드 클렌저’, 바르는 순간 생기 있는 컬러로 표현되는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쉬폰’ 등을 선보였다.
- 조성아22 관계자는 “조성아22는 지난 1월 동방CJ 홈쇼핑 론칭 특집 방송에서 방송 시간 20분을 남기고 완판을 기록하며 중국 진출의 성공적 신호탄을 터트린데 이은 두 번째 론칭인 만큼 이번 천천CJ 방송 또한 기대했다”며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K-뷰티의 위상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 한편, 2012년 론칭 이래 뛰어난 제품력과 컨텐츠로 큰 인기 및 메가 히트상품 신드롬을 얻은 조성아22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 대표의 26년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로, 국내 홈쇼핑 유통 뷰티 부문의 대표 브랜드로서 수많은 매진 신화를 만들어냈다.
최근에는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아 해외 시장에서의 입점 요청이 쇄도해 ▷북미 세포라(Sephora), 홍콩, 대만 및 싱가폴 샤샤(SaSa) 매장에 입점 했으며, ▷한국 색조 브랜드 사상 처음 중국 홈쇼핑 동방CJ에서 성공적인 론칭을 이뤄내는 등 중국 대형 홈쇼핑 채널 및 유통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등 K뷰티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사진 <동방CJ 방송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