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포어클리어 투웨이 왁싱 패드’ 내놔 > 화 장 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화 장 품

쏘내추럴 ‘포어클리어 투웨이 왁싱 패드’ 내놔

페이지 정보

정혜숙 기자 작성일16-02-26 14:38

본문



쏘내추럴 포어클리어 투웨이 왁싱 패드내놔

모공청소 점박이 패드모공 속 피지 쏙쏙~ 피부결은 촘촘하게

피부 스스로의 힘자연주의 피부과학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뽑아내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포어클리어 투웨이 왁싱 패드(PORE CLEAR 2-WAY WAXING PADS)’를 내놓았다.

3252fd35d922cf397578b977431a1508_1456822
사진 : 쏘내추럴 포어클리어 투웨이 왁싱 패드​​

쏘내추럴의 포어클리어 투웨이 왁싱 패드는 과잉 피지와 쌓인 노폐물로 인해 오돌토돌하고 거친 피부 결을 매끄럽고 깔끔하게 가꿔주는 모공 왁싱 패드. 양면 사용 가능한 패드로 파란 도트면이 피지제거와 묵은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뽑아내듯 제거하고 엠보 코튼면이 자극 없이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닦아내어 깔끔한 피부로 가꿔준다.

모로코 클레이, 베이킹소다 성분이 오돌토돌 거친 피부 결을 딥클렌징 하여 매끈하게 만들어주며 카멜리아 오일이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산뜻함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물이 닿으면 거품이 생기는 제형으로 번거로운 과정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피지와 노폐물을 뽑아내어 매끄럽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주는 포어클리어 투웨이 왁싱 패드는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와 쏘내추럴 모바일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쏘내추럴 포어클리어 투웨이 왁싱 패드’ (30pad, 15000).

....................................

사진 : 쏘내추럴 포어클리어 투웨이 왁싱 패드​​​​​​​​.

(주)특급미디어  대표자 김동성  사업자번호 204-09-45145
Copyright © www.starpuzzl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