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춘절 프로모션!

‘후’ ‘오휘’ ‘숨’ 및 더페이스샵 ‘비욘드’… 다양한 마케팅실시

LG생활건강은 춘절 중국인 관광객들의 대규모 국내 방문이 예상됨에 따라 화장품 브랜드 별로 다양한 춘절 마케팅을 실시한다.
특히 ‘후’ 브랜드의 중국 웨이보 연계 춘절이벤트와 더페이스샵의 알리바바 ‘티몰’ O2O 공동 마케팅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을 비롯해, 춘절 전용 기획세트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1. 후

LG생활건강의 궁중한방 화장품 브랜드 ‘후’는 춘절기간에 ‘후’ 면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중국 웨이보에 게시된 ‘후’의 온라인게시물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후 비첩2종 기프트세트를 증정하는 춘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또 춘절기간 ‘후’ 면세 매장에서 $500이상 구매하는 고객분들께 특별 제작한 후 핸드크림 4종 기프트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후’는 지난 1월 25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을 방문하는 중국 고객을 대상으로 후의 대표라인인 비첩 라인의 향을 담은 ‘비첩 향낭’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2. 오휘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오휘’는 요우커들이 활발히 참고하는 소셜 특화 여행가이드 마펑워에 브랜드 소개 및 2월 춘절 여행객 특별 프로모션을 개재할 예정이다. QR코드를 통해 오휘의 뮤즈 신민아가 참여한 브랜드 영상도 시청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면세점에서 오휘쿠션 1개 구매시 리필 1개 무료증정(1인 1한)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휘 대표제품인 얼티밋CC쿠션과 인기라인인 미라클 모이스처 풀세트가 함께 들어있는 BEST Value Set을 한정수량으로 춘절여행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3. 숨

LG생활건강의 발효화장품 브랜드 ‘숨37’ 에서는 면세점에서 춘절맞이 중국인 관광객을 위한 쿨링선cc 레드에디션 구매시 시크릿 리페어 스페셜 3종 기프트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춘절 여행객들을 위해 유쿠, 투도, 웨이보 등을 통해 3개의 ‘숨37’ 홍보 동영상을 게재하고 브랜드 온라인 홍보에 힘쓸 예정이다.

 

◈4. 더페이스샵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숍 더페이스샵은 춘절 한국을 방문하는 요우커 공략을 위해 국내 화장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알리바바 ‘티몰(Tmall)’과 손잡고 O2O(온?오프라인연계)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2월 한 달간 명동의 6개 매장을 비롯해 서울의 주요 관광 상권인 홍대, 신촌, 동대문 등 11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매장 내 QR코드를 스캔하여 더페이스샵 티몰 플래그쉽 스토어에 회원 가입을 하면 만원 상당의 더테라피 제품 3종 키트를 추가로 무료 제공하고, 이후 더페이스샵 티몰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더페이스샵은 선물 구매가 많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춘절에만 구입할 수 있는 전용 기획세트를 제작 및 판매 예정이다. 핸드 및 바디 세트로,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는 독특한 디자인과 선물하기 좋은 사양으로 춘절 국내 관광 및 쇼핑을 기획하는 요우커를 공략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인기품목 구입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5. 비욘드

LG생활건강 트루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 에서는 중화권 고객에게 인기 있는 대표 제품, 키즈에코 샴푸 한 개 구매시, 한 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또한 춘절을 맞아 해피스네일 골드앤 홍삼 크림, 리얼스킨 CC크림, 엔젤아쿠아 CC크림도 1+1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