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텐세컨즈 2016 SS 메이크업 컬렉션’ 선봬

상큼하고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포인트 아이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상큼한 컬러가 살아있는 ‘2016 봄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텐세컨즈 컬렉션은 ‘동안 립스틱’이라는 애칭을 가진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3종과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 3종으로 구성되었다.

 

▶사진 : 텐세컨즈 2016 SS 메이크업 컬렉션.

▶사진 : 텐세컨즈 2016 SS 메이크업 컬렉션.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2만2000원)은 ‘37 자두핑크’, ‘38 살구코랄’, ‘39 오렌지망고’ 등 3가지 컬러를 내놨다. 이번 3가지 컬러는 피부를 환하고 생기 있게 연출하는 여성스러운 컬러들로, 청순하고 깨끗한 피부톤으로 연출해준다. 이 제품은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면서 한 번의 터치로도 생기 있는 발색이 되는 것이 특징이며 각질 없이 매끈한 입술을 표현한다.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7000원)은 2016 팬톤 올해의 컬러와 부합되는 솜사탕색상으로 출시. 솜사탕 에디션은 트렌디한 파스텔 컬러들로 여리여리한 소녀 같은 손을 표현해준다. 봄에 잘 어울리는 핑크 계열의 ‘46 별빛솜사탕’, ‘47 핑크솜사탕’와 함께 경쾌한 파스텔 톤 담은 ‘48 민트솜사탕’ 컬러로 구성.

 

특히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은 UV램프에 굽지 않아도 젤네일의 유리알 광택을 내는 폴리쉬 네일이기 때문에 젤네일의 효과를 주면서 성분적으로는 안전한 것이 장점이다.

 

◈ 텐세컨즈 봄 메이크업 컬렉션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https://eshop.corean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