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투마루’… 유커들 사이서 호평 큰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 모델은 “한국 곳곳의 엄선된 원료”표현 적합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투마루(TOMARU)’는 국내 자연 원료를 자신만의 철학으로 담아내는 지역 사람들의 비법에 주목하여 로컬의 자연과 사람이 만들어낸 생명력 넘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로컬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216-0302-9-03

▶사진 : 투마루 모이스처 펌프크림.

△9인 9색의 매력을 뽐내는 ‘무결점 걸그룹- 트와이스’ 새 모델.

△9인 9색의 매력을 뽐내는 ‘무결점 걸그룹- 트와이스’ 새 모델.

수분영양이 농축된 강원도 원주의 어린 밀싹 일액이 함유된 베이직 수분영양 라인, 충청남도 홍성의 으름 열매를 함유한 초보습 영양 라인, 지리산이 키운 귀한 감로 꿀과 송이버섯의 안티에이징 라인, 전라남도 보성의 청정 솔잎이 담긴 피부 진정라인 등으로 차별화한 2만~4만원대의 40여개 품목을 선보였다.

특히 스킨케어 브랜드 투마루의 대표제품인 일명 ‘펌프크림’은 깊은 보습력으로 피부 수분 밀도를 개선하는 특징을 가진 제품으로 2015년10월 출시 후 3개월 만에 초도 수량이 완판 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국내산 콩을 원료로 한 “두 번 반한 부드러운” ‘클렌징솝’과 ‘크림마스크’는 재미있는 제품 이름과 디자인으로 유커들 사이에 호평을 얻고 있다.

[※ 투마루의 제품은 뷰티 편집샵 네이처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 LG생활건강은 지난 2월, 톡톡 튀는 발랄함이 매력적인 무결점 걸그룹 ‘트와이스’를 로컬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투마루(TOMARU)’의 새 모델로 발탁.

멤버별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트와이스가 한국 곳곳의 엄선된 원료를 담아내어, 각 지역 별 유쾌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투마루를 표현하기에 적합하다고 고려하여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

LG생활건강은 투마루에서 9인 9색의 매력을 뽐내며 ‘무결점그룹’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트와이스를 적극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국내외 시장에서 신규 브랜드 투마루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브랜드 파워를 육성시키겠다는 계획이다.

– 투마루 브랜드 담당자는 “외형적 매력뿐 아니라, 끼와 재능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트와이스를 투마루를 대표하는 여성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효과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