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올해(2016년)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의 주력 제품인 ‘유자 수분C 크림’의 광고 영상을 3월 1일 공개.
이번 광고는 스킨푸드가 찾은 유자의 비밀을 전하기 위해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농원을 배경으로 제작됐고, 모델 김유정이 유자 농원을 거닐며 유자의 비밀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았다.
◈ 영상 속에서 모델 김유정은 유자의 빛수분을 가득 담은 유리병을 모티브로 ‘유자 수분C 크림’의 고수분 화이트닝 피부 베네핏을 표현. ▷또, 유자의 빛수분을 만나 촉촉하게 빛나는 김유정의 “빛낯피부”는 푸른 농원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낸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진행된 야외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모델 김유정은 힘든 기색 없이 밝게 웃으면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 스킨푸드의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인 ‘유자 수분C 라인’은 총 5종(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앰플 인 세럼)으로 구성. ▶스킨푸드 ‘유자 수분C 라인’은 국내 유자명인 1호 박태화 명인이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전남 고흥의 유자를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한 초임계 추출법으로 추출한 것이 특징.
–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유자 수분C 크림’ TV광고를 시작으로, 향후 ‘유자 수분C 라인’은 스킨푸드를 대표하는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며 “따사로운 봄날, 유자의 빛수분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 ‘유자 수분C 크림’ TVCF는 3월 1일부터 케이블 TV와 CGV 극장에서 온에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