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유자 수분C 크림’ TVCF 온에어

“봄날엔, 유자의 빛수분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피부!”- 김유정

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올해(2016년)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의 주력 제품인 ‘유자 수분C 크림’의 광고 영상을 3월 1일 공개.

216-0302-10-01

216-0302-10-02

사진 : 스킨푸드 ‘유자 수분C 크림’ -김유정 TVCF 온에어.

이번 광고는 스킨푸드가 찾은 유자의 비밀을 전하기 위해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농원을 배경으로 제작됐고, 모델 김유정이 유자 농원을 거닐며 유자의 비밀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았다.

◈ 영상 속에서 모델 김유정은 유자의 빛수분을 가득 담은 유리병을 모티브로 ‘유자 수분C 크림’의 고수분 화이트닝 피부 베네핏을 표현. ▷또, 유자의 빛수분을 만나 촉촉하게 빛나는 김유정의 “빛낯피부”는 푸른 농원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낸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진행된 야외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모델 김유정은 힘든 기색 없이 밝게 웃으면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 스킨푸드의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인 ‘유자 수분C 라인’은 총 5종(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앰플 인 세럼)으로 구성. ▶스킨푸드 ‘유자 수분C 라인’은 국내 유자명인 1호 박태화 명인이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전남 고흥의 유자를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한 초임계 추출법으로 추출한 것이 특징.

–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유자 수분C 크림’ TV광고를 시작으로, 향후 ‘유자 수분C 라인’은 스킨푸드를 대표하는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며 “따사로운 봄날, 유자의 빛수분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 ‘유자 수분C 크림’ TVCF는 3월 1일부터 케이블 TV와 CGV 극장에서 온에어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