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인솔’ 태국 방콕에 단독매장 1호점 그랜드 오픈!

글로벌 인기 힘입어 방콕 W호텔에서 대규모 론칭 행사 가져

본느의 글로벌 메이크업 리딩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이 태국 방콕에 첫 단독매장을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태국의 W호텔에서 대규모의 론칭 행사를 갖고 본격 진출을 알렸다.

사진 : 터치인솔 방콕 1호점 오픈 기념 론칭 행사 (방콕 W호텔).

사진 : 터치인솔 방콕 1호점 오픈 기념 론칭 행사 (방콕 W호텔).

‘터치인솔’은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색조로는 처음 미국 세포라의 메인 디스플레이존에 입점한 K-뷰티 선구 브랜드로, 미국과 캐나다 등을 넘어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전역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유통망 확대를 이어오고 있다.

▣ 이번 태국 매장 오픈에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편집 매장이 아닌 첫 단독매장으로, 방콕 콘래드호텔 옆 중심부에 위치해 현지 소비자는 물론 많은 여행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요지로 기대되고 있다는 것. 더불어 태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맞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컬러풀하고 비비드한 색상의 맞춤형 포인트 컬러를 추가하여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216-0303-5-02
– 터치인솔 마케팅 관계자는 “첫 단독매장을 오픈하게 된 태국의 방콕은 아시아 마켓에서 특히 중요 순위에 꼽히고 있는 도시인만큼, 이번 1호 점을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에 걸친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 현재 터치인솔은 태국 외에도 세계적인 유통 채널 세포라와 호주의 최대 드러그스토어 프라이스라인 400여개 매장에 입점 완료했으며, 홍콩과 대만, 일본 등 아시아지역의 왓슨스, 사사, 에이치엔비 등 멀티스토어 250여개 매장에도 입점 돼 있다.

▣ 터치인솔은 최근 베스트 셀러이자 대표제품인 ‘스트레치엑스 스트레치 래쉬 이펙트 마스카라’와 ‘페이퍼푸셔 스트레치 화이버 랭쓰닝 마스카라’를 미니사이즈로 출시하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롭스 전 지점 외 터치인솔 공식 홈페이지 (http://www.touchinsol.com)에서 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