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중국 천진법인 신공장 준공 본격가동

중국 유통업체들과 계약 및 MOU체결 잇따라…독점공급계약 등

코리아나화장품천진유한공사(총경리 이건국, www.coreana.com)가 중국 천진법인 신공장 준공 완료에 따라 중국 유력 유통업체들과 계약 및 MOU 체결을 했다.

사진 : 코리아나화장품천진유한공사 전경.

사진 : 코리아나화장품천진유한공사 전경.

지난 3월 1일 코리아나화장품천진유한공사와 천진 레에륜과기유한공사가 ‘녹두’, ‘끄레쥬’ 브랜드에 대한 독점공급계약(약 281억 원)을 체결. 천진 레에륜과기유한공사는 중국 전역 백화점을 비롯하여 온라인(타오바오, 징동)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2월 19일 상해 한위화장품유한공사를 시작으로, 2월 23일 상해 야뤼화장품유한공사, 2월 24일 황란(상하이)실업유한공사 및 온주 청장화장품유한공사 등 잇따라 MOU 4건(총 489억원)을 체결했다.

▣ 중국 화장품 방판업체인 상해 한위화장품유한공사는 2015년 11월 코리아나화장품천진유한공사와 거래를 시작하여 중국 내 3000개의 점포를 바탕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2006년부터 코리아나화장품천진유한공사와 거래를 시작한 황란(상하이)실업유한공사는 절강성 온주시를 중심으로 화장품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주 청장화장품유한공사는 10년간 한국 화장품을 운영해온 한국 화장품 유통 전문 업체다.

–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중국 경제의 저성장 기조에도 불구하고, 중국 화장품 시장은 브랜드 파워, 제품력, 기술력이 우수한 화장품 회사를 중심으로 급격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에 따라 코리아나화장품천진유한공사 또한 중국 내 新공장 준공을 기점으로 주문 및 계약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 코리아나화장품(www.coreana.com) 중국 천진 신공장은 최첨단 제조 및 포장 설비를 설치했으며, 공장준공검사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가동을 하게 되었다. 또한 제 2공장 설립을 위해 중국 상하이에 제 2공장 부지 확보와 신축 시공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