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노화 예방 푸드 ‘더 퍼스트 올가 노니’ 론칭

세포 손상예방 등 건강한 굿에이징 도와주는 100% 유기농 착즙

미란다 커 등 할리우드 스타들은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연예인과 청담동 엄마들의 미용과 건강을 책임지는 100% 유기농 노니 주스가 한국에 정식 소개 된다. 피부 노화 시계를 되돌리는 이너뷰티 브랜드 뉴트리에서 노화 등 세포 손상을 예방해 웰에이징을 도와주는 착즙 노니 주스 ‘더 퍼스트 올가 노니’를 론칭.

사진 : “강남 주스”라 불리는 뉴트리 ‘더 퍼스트 올가 노니’ 론칭.

사진 : “강남 주스”라 불리는 뉴트리 ‘더 퍼스트 올가 노니’ 론칭.

‘더 퍼스트 올가 노니’는 화산토의 유익한 미네랄과 풍부한 일조량이 가득한 남태평양의 청정 열대 우림 쿡아일랜드에서 재배돼 미국, EU, 호주, 일본 4개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노니만을 사용했다. ▷쿡아일랜드는 열대 해양성 기후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화산토의 유익한 미네랄과 풍부한 일조량이 있어 노니 재배의 최적의 장소로 알려져 있다. 또한 물 한 방울 첨가하지 않은 순수 노니 원액만을 담아 깊고 깨끗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216-0304-05-02

– 퍼스트 올가 노니 홍보담당은 “미란다 커를 비롯한 해외 셀럽 사이에서 이미 엄청난 붐을 일으킨 노니는 의학, 건강식품, 미용 등에 모두 쓰일 만큼 효능이 증명된 식물”이라며 “웰에이징을 도와주는 더 퍼스트 올가 노니와 함께 하루에 한 번 건강한 이너뷰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더 퍼스트 올가 노니’는 3월 7일(월) 20시 35분부터 N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 제품은 1박스에 8만원이며, NS몰에서도 구입 가능.]

◆ 판도라 뷰티 by 뉴트리는 상자 속 남은 희망을 꺼내 아름다움을 해하는 피부노화의 원인을 해결하고 젊음과 아름다움을 회복시켜줄 솔루션을 찾아주기 위한 피부 희망을 꺼내는 열쇠이다. 판도라 뷰티는 몸속부터 관리하는 이너 뷰티 케어로 근본적이고 적극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피부의 시계를 되감고자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