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불가리안 로즈와 블랙티추출물로 하루 종일 싱그럽고 촉촉한 바디로 가꿔주는 ‘로즈 앤 티 센티드 바디 라인’ 3종을 이달(3월)초 내놓았다.
스킨푸드 신제품 ‘로즈 앤 티 센티드 바디 라인’은 바디 워시, 바디 밀크, 바디 스크럽 총 3종으로 구성. 장미의 여왕으로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와 블랙티추출물을 함유해 은은하고 고혹적인 향이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하는 퍼퓸 바디 라인이다.
▲스킨푸드 ‘로즈 앤 티 센티드 바디 워시’ (1만원, 335ml)는 풍부한 거품과 산뜻한 사용감의 퍼퓸 바디 워시다. 사용법은 간단. 적당량을 샤워볼이나 타올에 묻힌 후, 거품을 내어 전신에 마사지하듯 문지른 다음 물로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스킨푸드 ‘로즈 앤 티 센티드 바디 밀크’ (1만1000원, 335ml)는 향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프레그런스 킵핑(Fragrance Keeping)™ 성분을 함유해 은은한 향이 오래도록 유지되며, 촉촉하고 윤기 있는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스킨푸드 ‘로즈 앤 티 센티드 바디 스크럽’ (1만원, 180g)은 풍성한 거품과 살구씨가루, 산딸기씨로 부드럽게 각질 관리를 도와주며, 미세한 스크럽 입자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어 바디 워시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에 내놓은 스킨푸드 ‘로즈 앤 티 센티드 바디 라인’은 바디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싱그러운 불가리안 로즈 향과 달콤쌉싸름한 블랙티 향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다가오는 봄, 스킨푸드 ‘로즈 앤 티 센티드 바디 라인’으로 하루 종일 향기롭고 기분 좋은 설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