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리뉴얼

슈퍼블랙씨드 성분함유 에코서트 인증의 유기농 안티에이징 세럼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는 슈퍼블랙씨드의 발아 에너지가 피부에 천연유래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 :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사진 :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은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흑미, 흑콩, 흑깨 3가지 슈퍼블랙씨드의 발아 에너지가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끌어올려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코서트 인증의 유기농 안티에이징 세럼.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 ‘에코서트’(ECO-CERT)의 유기농 인증을 획득해 피부에 건강한 천연유래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216-0304-09-02

▷특히 프리메라의 차별화된 발아 기술과 슈퍼블랙씨드의 발아 에너지가 만나 탄생한 피토-스프라움™ 성분이 피부의 투명, 탄력, 보습 등 피부 고민을 개선해준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의 유해 성분을 배제한 4-프리 시스템(4-free system)을 적용했으며,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산뜻한 허브향이 상쾌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 프리메라는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리뉴얼 출시로 ‘프리메라 블랙씨드팡’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제품의 성분인 흑미, 흑콩, 흑깨를 발아시키는 게임을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샘플(5ml)을 증정.

◈ 이번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50ml, 4만5000원 대) 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