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상해 뷰티 박람회 3년 연속 참가

제품 기술력 및 피부과 원장의 강의로 해외 소비자 바이어 눈길 끌어

216-0525-6-01

사진 : 리더스코스메틱은 2016 상해 뷰티 박람회서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 www.leaderseshop.com)은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6 상해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제품 품질력에 대해 큰 관심을 받는 등 K-뷰티 경쟁력을 확인했다고 25일 밝혔다.

216-0525-6-02

사진 : 리더스코스메틱은 2016 상해 뷰티 박람회서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상해 뷰티 박람회는 화장품과 미용의 전반적인 트렌드와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이다. 21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에는 중국 현지 기업뿐 아니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각국과 유럽, 미주 등 전 세계 20여 개국의 20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으로 상해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이번 박람회서는 리더스코스메틱의 우수한 기술력이 바탕이 된 스킨케어 제품과 고기능성 마스크팩이 해외 소비자와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리더스코스메틱은 <영광의 출발, 아름다움으로 여행>이라는 주제로 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회에는 리더스코스메틱 김진상 부사장과 리더스 피부과 노낙경원장, 리더스코스메틱 중국법인 조영진 CEO 등 관계자들을 비롯해 중국 내 각 유통 채널인 왓슨스, 완닝, FIONA ,  T3C,  RT-MART, WAL-MART, AUCHAN, TMALL, VIP, JD등 공식 협력 파트너들이 참석했다.

▣ 또한, 리더스 피부과 노낙경 원장은 연회에서 리더스 피부과의 진료 컨셉과 결합된 리더스코스메틱의 역사와 앞으로의 방향에 대한 강연을 했다. 이 자리에서 리더스코스메틱의 제품이 중국 내 소비자들을 어떻게 만족 시키고 있는지에 대해 설명하며 중국 내 주요 유통채널의 관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리더스코스메틱의 경쟁력과 함께 중국시장에서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노력으로 K-뷰티의 리더로서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