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근한 매력을 위한 노멀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헤이미쉬(heimish)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주는 아트리스(ARTLESS)라인을 리미티드 에디션 박스로 300개 한정 수량 내놓았다.

사진 : 헤이미쉬 아트리스 리미티드 에디션 박스.
헤이미쉬 ‘아트리스 리미티드 에디션 박스’는 아트리스 글로우 베이스와 퍼펙트 쿠션 그리고 루비셀 퍼프 5개로 구성돼 있으며, 총 6만4000원 상당의 제품들을 5만6000원으로 한정 판매한다.
▷‘아트리스 글로우 베이스’는 진주 빛 포뮬라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톤 업 시켜주고 세럼처럼 밀착되는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 결을 균일하게 정돈해준다.
▷모이스처 패킹 시스템이 적용된 ‘아트리스 퍼펙트 쿠션’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다크닝을 차단한 톤 업 피팅 효과로 화사한 광채를 오랜 시간 지속해준다. [※ 두 제품 모두 주름개선과 미백에 효과가 있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추가돼 있다.]
◈ 이번 ‘아트리스 리미티드 에디션 박스’는 헤이미쉬 백화점 매장(롯데백화점 미아, 구리, 수원, 부평, 전주 / AK플라자 백화점 분당)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공식 몰에서는 5월27일부터 구입 가능하다.
[※ 헤이미쉬의 아트리스 라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헤이미쉬 공식 홈페이지(www.eheimis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