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한 이유, 비교체험 극과극!”

시세이도 2016 파란 자차 바이럴 영상… 소비자 공감 100만뷰 돌파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의 대표 선케어 ‘파란 자차’의 새로운 바이럴 영상이 단기간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누적 합계 100만뷰를 돌파했다.

216-0607-5-01

사진 : 시세이도 ‘2016 파란 자차 바이럴 영상’ 소비자들 공감 얻으며 100만뷰 돌파.

시세이도 ‘선케어 파란 자차 2016 바이럴 영상’은 파란 자차가 빛, 땀, 물을 만나면 자외선 차단 효과가 더욱 강해지는 점을 강조, 쉽고 재미있게 다가가고자 기획한 스토리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강타하며 공개 2주 만에 100만뷰를 돌파 한 것.

◈ 이번 영상은 수영장에서 남녀가 시세이도 파란 자차와 일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비교 실험 카메라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내었으며 남녀 버전으로 제작됐다. 특히 긴 설명 보다는 상황만으로 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하는지, 어떤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해야 하는지를 소비자들이 보고 판단하게끔 구성된 점이 No.1 자외선 차단제의 자신감을 보여준다.

◈ 2016 파란 자차 바이럴 영상을 접한 소비자들은 “UV카메라를 통한 리얼한 실험 영상에서 파란 자차의 자외선 차단 기술에 대한 자신감이 느껴졌다.”, “땀과 함께 흘러내리는 자외선 차단제 장면은 외근할 때의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았고,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만 하면 될 줄 알았는데 어떤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는지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영상이 재미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시세이도는 2016 파란 자차 바이럴 영상 100만뷰 돌파를 기념하여 오는 6월12일까지 시세이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hiseidoKorea)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란 자차 남자편 영상 내 빈칸에 알맞은 퍼즐을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자 중 총 20명을 추첨을 통해 파란 자차 정품을 증정. 자세한 내용은 시세이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