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바캉스 시즌에 모공 걱정 없이 매끈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포어 핏 패밀리’를 소재로 한 바이럴 영상을 6월7일 공개.
◈ 스킨푸드 ‘포어 핏 패밀리’ 바이럴 영상은 최근 SNS 상에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짧지만 유쾌한 콘텐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피키캐스트 ‘짧공필름’의 두 모델을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함께 여름 바캉스를 떠난 커플을 콘셉트로 했으며, ‘구멍투성이’, ‘구멍뽕뽕’, ‘구멍대박’ 등 남자친구가 큰 의미 없이 던진 한 마디에 울퉁불퉁한 자신의 모공을 떠올리며 혼자 속앓이를 하는 여주인공의 모습을 ‘바캉스 금지어’ 에피소드로 위트 있게 풀어냈다.
▷피키캐스트 영상 콘텐츠를 통해 다져진 두 주인공의 호흡과 여성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가 리얼한 커플 영상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했다는 후문.
– 이번 바이럴 영상의 제작 배경에 대해 스킨푸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피할 수 없는 모공 걱정에 마침표를 찍어준다는 ‘포어 핏 패밀리’ 제품의 특성을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위트 있는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피키캐스트와 함께 하게 됐다”고 설명.
◆ 스킨푸드 ‘포어 핏 패밀리’는 2015 히트 아이템으로 리뉴얼 출시된 일명 칙톡쿠션 ‘포어 핏 쿠션 보틀?내추럴’과 ‘스윗 해프닝 메이크업 라인’의 ‘포어 핏 퓨어 스킨 쿠션’에 신제품 2종 ‘포어 핏 쿠션 보틀?커버’와 ‘포어 핏 쿠션 보틀?선’까지 더해진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의 쿠션 제품 4종으로 구성. △쿨링, 커버, 톤업, 선 등 각각 특화된 기능의 라인업으로 피부 타입이나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것이 특징.
▶스킨푸드 ‘포어 핏 패밀리’ 바이럴 영상은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theskinfood.kr) 및 유튜브 채널(youtu.be/dSA-Igkd0Rw)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