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로수길 컨셉스토어를 바캉스 컨셉으로 새 단장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월 16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설레는 여름 바캉스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가로수길 컨셉스토어를 새롭게 꾸몄다. 마치 해변에 와 있는 듯한 분위기로 무더위에 지친 이들에게 잠시나마 시원한 휴식을 선사한다.
▷특히, 컨셉스토어 2층 카페에서는 여름 시즌 한정 신메뉴로 ‘망고바나나 빙수’(1만2000원)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구운 바나나, 망고 등 상큼한 과일 토핑과 함께 망고 시럽, 팥, 연유 등을 부어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다.
▷또한, 가로수길 컨셉스토어를 포함한 스킨푸드 전국 매장에서 올 여름 주력 제품인 ‘포어 핏 쿠션 보틀’ 2종(내추럴, 커버)을 구매하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해주는 ‘헬로 썸머 보틀’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컨셉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스킨푸드 가로수길 컨셉스토어에서 서울 도심 속 바캉스의 여유로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