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두 번 환해져!”

에센스+크림+스페셜 케어를 합친 올인원 아이템 ‘더블 브라이트닝 효과’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는 바르고 자면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올인원 아이템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를 내놓았다.

[바닐라코]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

▷바닐라코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 (모델 & 제품).

신제품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는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톤업크림인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집중 케어용 제품. 에센스와 크림, 스페셜 케어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품으로 사용은 간편하지만 효능은 강력한 것이 특징.

▷끈적이지 않는 젤 크림이 수분 공급과 함께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다크 스팟을 밝혀 피부에 수분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백작약, 눈연꽃, 화이트 로즈 성분의 화이트 부케 플라워 콤플렉스와 비타민이 피부를 보호해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더블 브라이트닝 효과를 전달하는 마이크로 블루밍 캡슐이 진주 추출물을 함유해 생기 있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 또한 밤새 수분 증발을 막고 브라이트닝 효능을 지속시켜주는 웨딩 베일막이 형성되어 다음 날 화장이 잘 받는 메이크업 부스팅 효과를 돕는 것 또한 특징.

– 바닐라코 마케팅 관계자는 “밤사이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로 밝아진 피부에 메이크업 전 즉각 미백 효과가 장점인 톤업크림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을 사용하면 차원이 다른 신개념 브라이트닝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 바닐라코는 이날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전속 모델 송지효와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의 모델로 선정된 조세호가 함께한 티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송지효의 “왜 안바르셨어요?”라는 질문에 “모르는 데 어떻게 발라요”라는 조세호의 짧은 대화로 구성된 티저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과 궁금증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제품 정보
▲바닐라코 화이트 웨딩 슬리핑 에센스 (100ml, 3만2000원) : 더블 브라이트닝 효과로 숙면을 취하는 동안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폭잠 에센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