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2016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서 인기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과 제품 우수성 알리는 계기 마련”

온 가족 친환경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http://paparecipe.com)가 지닌달(9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린 ‘2016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파파레서피] 파파레서피 ‘2016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 참가

▷파파레서피 ‘2016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 참가.

이번 박람회서 파파레서피는 중국 현지의 관심이 높은 ‘봄비 라인’을 포함한 파파레서피 전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중국 업계 관계자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파파레서피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과 우수한 제품력을 집중적으로 홍보.

중국 내, 환경오염으로 인해 각종 피부질환이 급증하면서 친환경과 천연 원료에 대한 니즈가 높아져, ‘파파레서피 부스’는 박람회 참석자들에게 연일 높은 인기를 끌었다.

–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작년 ‘2015 광저우 춘계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중국 바이어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박람회서도 새로운 해외 파트너와의 긍정적인 만남은 물론, 브랜드 입지를 굳힐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제 45회를 맞은 ‘2016 중국 광동 국제 미용박람회’는 전 세계 3000여 업체가 참가하고 80여 만 명의 방문객이 찾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미용 전문 박람회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