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발렌타인 & 화이트 데이 패키지’ 내놔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2월10일부터 약 한 달간 달콤한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초콜릿 증정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모로칸오일_발렌타인 & 화이트 데이 패키지

▷모로칸오일_발렌타인 & 화이트 데이 패키지.

모로칸오일은 오는 3월 19일까지 백화점 유통 채널을 통해 ‘발렌타인 & 화이트 데이 패키지’(7만3000원)를 선보인다. 발렌타인 & 화이트 데이 패키지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50ml)’와 촉촉한 손을 위한 ‘핸드 크림(125ml)’으로 구성된 세트.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모로칸오일의 로고가 새겨진 고급 수제 초콜렛 세트(4구)가 함께 증정된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약해진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헤어 오일이다. 모로칸오일 핸드 크림 또한 아르간 오일과 함께 다양한 내추럴 버터가 블렌딩된 고농축 스페셜 트리트먼트로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이국적인 브랜드 시그니처 향기의 ‘프래그런스 오리지날’과 로맨틱한 장미향의 ‘플뢰르 드 로즈’ 중 선택이 가능하다.

◈ 다가올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모로칸오일 발렌타인 & 화이트 데이 패키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 신세계 센텀시티 몰과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인 일별 1회 증정으로 제한돼 있으며 한정 수량 소진 시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