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제주 프리미엄 티백’ 4종 선봬

청정 자연 제주의 특별함을 향긋한 풍미로 담은 블렌딩티!

216-0105-4

아모레퍼시픽의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청정 제주 섬의 원물을 담아 특별한 풍미와 건강한 여유를 동시에 선물하는 블렌딩 티 ‘제주 프리미엄 티백’ 4종을 오는 1월 5일 내놓았다.

 

새로 선보인 ‘제주 프리미엄 티백’은 제주의 대표 원물을 메인으로 하는 ‘오설록 베스트 셀링 블렌딩 티’를 음용이 편리한 티백 형태로 구현한 제품으로, 가격대비 풍성하게 구성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신제품은 ▷‘제주 순수녹차’ ▷‘제주 삼다 영귤티’ ▷‘제주 유채 & 꿀티’ ▷‘제주 동백꽃 티’ 총 4종으로 구성.

 

▲ ‘제주 순수녹차’는 깨끗한 제주 한라산의 스토리를 담았으며, 어린 찻잎만을 사용해 깔끔한 맛을 즐겨 볼 수 있다. ▲‘제주 삼다 영귤티’는 제주의 싱그러운 햇살과 해수의 향기를 머금은 영귤의 스토리를 담아낸 제품이다. 발효숙성차 삼다연에 싱그러운 영귤이 블렌딩 해 깊은 풍미와 상큼한 영귤의 향기를 동시에 느껴 볼 수 있다.

 

또한 ▲‘제주 유채&꿀티’는 따스한 봄날 제주의 꽃밭을 거니는 듯한 감미로움을 한껏 담아낸 티로, 향긋한 봄을 알리는 유채와 달달한 꿀을 블렌딩해, 따스한 봄날 제주의 꽃밭을 거니는 듯한 감미로움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제주 동백꽃 티’는 제주의 추운 겨울 속 꽃망울을 터뜨리는 붉은 동백꽃의 스토리를 담은 제품으로, 겨울의 차가움을 넘어서는 정열적이고 매혹적인 맛이 특징.

 

– 오설록의 브랜드 담당 박세욱 과장은 “‘제주 프리미엄 티백’ 4종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차 한 잔의 여유와 함께 제주 특유의 건강함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오설록의 블렌딩 티 타임 경험하고, 차의 온기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한편 오설록 ‘제주 프리미엄 티백 4종’은 전국 백화점의 티샵, 티하우스, 오설록몰(www.osulloc.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용량 및 가격: 30g(1.5g*20입), 85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