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렉션’ 6종 선봬

코랄&누드 컬러로 표현하는 봄의 프렐류드… 메이크업 판타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스윗 하면서도 우아하고, 네추럴 하면서도 페미닌한 메이크업 판타지 ‘코랄류드(CORALUDE)’ 컬렉션(6종)을 내놓았다.
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렉션’은 2017 S/S트렌드 컬러 코랄&누드 두 가지 컬러로 표현하는 봄의 프렐류드를 담아낸 컬렉션이다.

1-[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렉션' 출시

▷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렉션’.

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렉션’ 메인 제품인 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러 그라데이션 북’은 동양인의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12가지 코랄&누드 컬러 쉐이드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돼 있는 아이 앤 치크 팔레트로, 팔레트 하나로 페미닌한 스프링 메이크업 룩 완성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촉촉한 볼륨 부스팅 텍스처가 바를수록 컬러와 광택을 더해주는 립 틴트 ‘코랄류드 볼륨 틴트 라커’, 솜처럼 포근한 제형이 입술을 감싸듯 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 드는 립 틴트 ‘코랄류드 코튼 립 크림’, 치크와 아이섀도우 컬러를 부드럽고 밀착력 있게 터치해주는 ‘코랄류드 치크 앤 섀도우 듀얼 브러쉬’, 절제된 페미닌한 무드의 코랄 퍼퓸 ‘코랄류드 오데토일렛’ 누드 컬러와 코랄 컬러의 하모니로 페미닌하고 스윗한 스프링 무드를 연출해주는 ‘코랄류드 패션네일’ 등 코랄류드 컬렉션 6종을 선보였다.

2-[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러 그라데이션 북'

▷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러 그라데이션 북’.

◈ 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코랄류드 컬러 그라데이션 북’ 구매 시, ‘코랄류드 치크 앤 섀도우 듀얼 브러쉬’를 선착순 한정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여자들의 영원한 로망, 코랄&누드 컬러로 표현하는 봄의 프렐류드 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렉션’은 2017년 2월부터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가격정보 =

에스쁘아 ‘코랄류드 컬러 그라데이션 북’ : 11g, 3만5000원
에스쁘아 ‘코랄류드 볼륨 틴트 라커’ : 4g, 1만9000원 (총 5컬러)
에스쁘아 ‘코랄류드 코튼 립 크림’ : 2g, 1만9000원 (총 5컬러)
에스쁘아 ‘코랄류드 치크 앤 섀도우 듀얼 브러쉬’ : 2만3000원
에스쁘아 ‘코랄류드 오데토일렛’ : 30ml, 3만5000원
에스쁘아 ‘코랄류드 패션네일’ : 10ml, 5000 원 (총 4컬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