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손으로 가꿔주는 ‘라비오뜨 어린잎 핸드크림’ 3종

“갓 피어난 어린잎의 생명력과 자연추출 영양을 담아 ~ ”

216-0114-6-01

▶사진 : 신제품 어린잎 핸드크림 그린티를 들고 있는 모델 김고은.

 

진귀한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발아 7일 이내의 귀한 성분으로 만들어 청정성분 그대로의 어린잎 모양을 닮아 앙증맞은 패키지가 돋보이는 ‘어린잎 핸드크림 라인’ 3종을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발아 7일 이내의 귀한 성분으로 이뤄진 어린잎 콤플렉스가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찬바람으로 쉽게 거칠어지는 손 피부에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어린아이의 손처럼 가꿔주는 제품이다.

 

◈ 라비오뜨의 어린잎 핸드크림 3종은 △녹차의 싱그러움을 담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꾸는 생기, 진정 ‘어린잎 핸드크림 그린티’와 △올리브의 보습막이 매끄럽고 윤기있는 손으로 가꿔주는 윤기 ‘어린잎 핸드크림 올리브’ △크랜버터™의 영양을 담아 보송보송하고 건강한 손으로 가꿔주는 고보습 ‘어린잎 핸드크림 크랜버터’ 3종으로 구성.

 

▷특히 거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 성분(병풀추출물)과 손을 청결하게 유지시켜주는 유칼립투스잎 성분이 깨끗한 손으로 케어 해준다. 청정자연을 담은 어린잎 형상의 용기디자인은 fun(펀)한 요소를 가미하여 선물용으로 제격이며,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으로 가꿔준다.

 

◈ 한편, 라비오뜨 어린잎 핸드크림은 라비오뜨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하여 최근 그랜드 오픈한 명동점과 이대점, 코엑스점, 동대문 롯데피트인점에서 구입 할 수 있다.

 

◇ 제품 구성(3종) =
▲라비오뜨 어린잎 핸드크림 그린티 / 40 ml / 5,900원
▲라비오뜨 어린잎 핸드크림 올리브 / 40 ml / 5,900원
▲라비오뜨 어린잎 핸드크림 크랜버터 / 40 ml / 5,9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