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2016년을 맞아 브랜드의 대표 제품 ‘오 떼르말’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아벤느 오 떼르말 2016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벤느 고유의 심볼인 스파이럴을 최초 도안한 아티스트 ‘타쿠시 미즈노(Takushi Mizuno)’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타쿠시 미즈노는 종이에서 연필을 한 번도 떼어내지 않고 그림을 그려내는 것으로 유명하며, 2014년부터 매년 아벤느와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작해왔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서는 ‘The Flower Woman’이라는 주제로 온천수 케어를 통해 아름답게 개선된 모습으로 꽃에 둘러 쌓인 여성을 표현했다.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 떼르말 누적 판매량 1억개 돌파 기념으로 하이드로테라피 센터의 케어를 통해 피부와 마음까지 변화된 여성의 모습을 그린 아티스트의 작품을 담아 선보이고 있다.
▣ 아벤느 오 떼르말은 우수한 피부 진정, 자극 완화 효과로 프랑스 정부로부터 공익자원으로 인증 받은 아벤느 온천수를 100%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아벤느 온천수는 적정량의 미네랄(266mg/l) 함량으로 수분 증발 후에도 피부 건조 현상이 없으며, 규산염 성분이 피부에 천연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온천수원과 생산 공장을 직접 파이프로 연결해 멸균된 생산 시설에서 스프레이 통에 바로 담고 파이프와 용기 등 물이 움직이고 닿는 모든 것을 멸균한 상태로 사용하는 등 까다로운 생산 공정으로 더욱 안전하다.
아벤느 온천수만이 갖고 있는 진정 및 가려움 완화 효과의 원인이 40여년의 연구 끝에 새롭게 밝혀졌는데, 온천수가 형성되는 과정에서 접촉하는 ‘아쿠아 돌로미아에(Aqua Dolomiae)’라는 생명체가 분비하는 물질이 온천수 속에 함유돼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완화와 피부 개선에 효과를 가져다준다.
▣ 특히, 아벤느 온천수는 300회 이상 진행된 생물학, 약학, 임상병리학 실험과 150개의 임상 시험을 통해 피부 질환 개선 효과가 객관적으로 입증되었으며, 세계적 의학 저널에 50여건 이상의 논문이 게재되는 등 임상과 의학 논문으로 그 효능이 검증된 것이 특징. 또한, 국내에서도 지속적으로 피부학회와 연계한 임상실험을 진행해 온천수의 효능을 검증하고 있다.
▶아벤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유명 약국과 가까운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GS 왓슨, W 스토어, 롭스)와 온라인 쇼핑몰(GS shop, 롯데닷컴, CJ mall, 신세계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정보
▲아벤느 오 떼르말 2015 리미티드 에디션 : 50ml x (2+1개), 1만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