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피부 관리로도 인상이 바뀐다!”

오딧세이 활력 있는 피부를 위한 “맨 스킨케어 헬프템” 제안

216-0118-01-01

 

남자들의 피부 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다. 깨끗하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피부는 긍정적인 첫인상을 좌우하며, 경쟁력과도 직결된다. 2016년 새해 제대로 된 목표를 세우지 못했다면 ‘건강한 피부 만들기’를 목표로 세워보는 것은 어떨지? “최근에는 피부 관리를 어려워하는 평범한 대한민국 남성을 겨냥한 다양한 스킨케어 헬프템이 출시되고 있어, 하루 5분만 투자하면 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와 인상을 가꿀 수 있다”는 게 ‘오딧세이’ 측 얘기.

 

◆ 야근과 스트레스에 지친 남자 피부에 수분&활력 충전! 겨울 남자 위한 기능성 올인원 헬프템 ;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겨울, 남성 피부에 수분과 활력 충전은 무엇보다 중요.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오딧세이’에서 새롭게 출시한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는 남성의 활력 넘치는 피부를 위한 7가지 피부 활력 요소를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는 고기능성 올인원 제품으로 피부 케어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남성에게 제격.

 

특히 동해 심층수에서 끌어올린 제품 주원료인 ‘블루에너지(BLUE ENERGY™)’가 대한민국 남성 3대 피부 고민인 수분, 피지, 탄력의 밸런싱을 도와 거칠고 메마른 남성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해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실제로 2836 남성이 4주 동안 사용했을 때 사용 후 분비된 피지량이 약 29% 감소하고, 사용 후 수분량은 24%, 탄력감은 15% 증가하는 결과를 얻었다. (*시험기관: 아이씨코리아㈜/ 시험대상: 성인 남성 24명, 28-36세/ 시험기간: 2015년 9월 10일~10월 8일, 4주간)

 

△건조한 겨울철에는 주름이 생기기 더욱 쉽다. 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맨 라인의 ‘본윤크림’은 남성용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 ‘설화수 맨 본윤크림’은 인삼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완화해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 있게 가꿔준다. 특히, 본윤크림에 함유된 인삼씨 오일은 일년 중 단 한 번 채취가 가능한 귀한 성분으로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남자 피부를 보호해 젊고 힘있게 가꿔준다.

 

◆ 깨끗한 세안 돕는 남성용 클렌징 디바이스부터 피부 보정 가능한 쿠션 팩트까지! 그루밍 대세 ; 남자 피부를 위한 남성화장품 종류가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단순히 스킨케어 제품을 넘어, 맨 전용 뷰티 디바이스부터 파운데이션 팩트까지 맨 그루밍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아이오페의 ‘맨 에어쿠션’은 여성들이 자주 사용하는 콤팩트 형태의 쿠션 화장품을 남성용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빠르고 간편하게 톡톡 두드리는 것으로 피부 고민을 보정할 수 있어, 남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피부 컬러를 아우를 수 있는 최적의 컬러를 선택해 색상 선택에 고민할 필요가 없으며, 티 안나게 피부톤과 결을 보정해 깨끗하게 표현해준다. 특히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PA+++’은 출시되자마자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하는 남성고객이 크게 증가했으며, 타 남성제품에 비해 20대 남성 직접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깨끗한 세안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 단계로 바르는 것 못지않게 중요하다. ‘필립스 비자퓨어맨’은 세계 처음 한국에 선보인 남성용 진동클렌저. 필립스의 혁신적인 클렌징 기술인 상하 초미세 진동과 부드러운 롤링 ‘듀얼 모션 무브먼트’가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 등의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해준다. 손으로 세안하는 것 대비 최대 10배 효과적인 클렌징이 가능하고, 최대 80%의 모공 감소 효과와 80% 이상의 블랙헤드 감소 및 각질 제거 효과를 볼 수 있어 피지 분비가 완성한 남성의 스마트한 세안을 위한 제품으로 제격.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