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새 모델로 설현 발탁 “눈빛매력 주목”

이제 ‘눈빛’으로 심쿵어텍!… 더 설레는 ‘눈맞춤’

216-0203-9-01

사진 : 아큐브 새 모델 설현.

아큐브가 전지현에 이어 AOA 설현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 올해 가장 핫한 스타로 주목 받으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설현.

 

아큐브의 새로운 모델 활동을 통해 그 동안 보여지지않던 설현의 눈빛 매력으로 소비자 앞에 서게 된다. 자연스럽고 세련된 외모, 여기에 타고난 듯 은은하게 빛나는 눈빛을 통해 ‘대세녀’로서의 정수를 보여 줄 예정이다.

 

◈ 설현은 2월, 새로운 지면 광고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달 ‘눈맟춤’을 컨셉으로 극비리에 진행 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입맞춤 못지않게 가슴 설레는 눈맞춤을 연기하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상큼함과 동시, 그윽하고 청초하기까지 한 눈빛 매력에 모든 스텝들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의 아큐브 담당 김지현은 “꾸민 듯 안 꾸민듯한 아름다운 외모와 건강하고 우아한 매력을 고루 갖춘 설현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신규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해 전지현에 이어 올해 ‘대세녀’의 바통을 이어받은 설현이 다시 한 번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 한다”며 “기존 모델들을 통해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매력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여 설명.

 

[※ 설현은 2월3일 SBS ‘한밤의TV연예’을 통해 아큐브의 새로운 광고 촬영 모습을 보여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