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새 브랜드 슬로건 ‘Life is Sweet’ 선포

제품과 브랜드 경험을 통해 일상 속 기분 좋은 에너지 제공

216-0203-10-01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일상 속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더욱 즐겁고 신나는 컬러풀한 인생, 스윗한 세상을 만들어나갈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is Sweet’을 선포.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is Sweet’은 세상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성장해 나가는 20대의 일상 속 긍정적 에너지와 가치를 의미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슬로건 선포와 함께 에뛰드하우스의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기분 좋은 스윗한 에너지를 전하고, 신나고 즐거운 경험들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변화를 시작한다는 계획.

 

[※ 첫 번째로 고객 참여형 “Life is Sweet” 캠페인 진행.]

216-0203-10-02

◈ 이러한 변화의 시작으로, 에뛰드하우스는 ‘Life is Sweet 캠페인’을 2월 1일부터 자사 인스타그램(http://www.instagram.com/ETUDE_OFFICIAL)에서 진행. 대학생 포토그래퍼들이 포착한 일상 속 행복한 순간 ‘스윗 모먼트’ 이미지를 에뛰드하우스 인스타그램계정을 통해 공개하고, 또한 일반 고객도 자신만의 일상 속 행복한 순간 ‘스윗 모먼트’ 이미지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는 방법으로 ‘Life is Sweet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 일상 속 나만의 스윗한 순간을 포착한 사진에 #Lifeissweet #오늘더스윗 #에뛰드 해시태그를 걸어 자신 인스타계정에 업로드하면 되며, 매주 최고의 스윗샷을 선정하여 에뛰드하우스 베스트셀러 제품과 특별한 영상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 이처럼 에뛰드하우스는 새롭게 내세운 ‘Life is Sweet’ 캠페인을 통해 20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더욱 공감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에 제품과 브랜드 경험을 통해 일상 속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제공하고, 그들의 스윗라이프에 함께 동참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더욱 즐겁고 신나는 컬러풀한 인생, 스윗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노력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