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JILLSTUART) 뷰티가 2월 중순, 소녀와 같은 순수함과 여성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릴렉스 라인’(바디 & 헤어 제품)을 선보였다. 언제 느껴도 기분 좋은 꽃향기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 된 질스튜어트 릴렉스 라인은 다양한 종류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꽃향기가 조화를 이뤄 은은하면서도 매력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는 바디 및 헤어 제품으로 구성.
▶질스튜어트 릴렉스 라인은 백합, 쟈스민 등 화이트 플로럴에 천연 아로마 오일을 믹스하여 릴렉스한 분위기의 ‘아로마틱 화이트 플로럴 부케’와 기품 넘치는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로맨틱한 로즈향의 튜베로즈&로즈 2가지로 순수하면서도 깨끗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바디 제품 샤워 젤, 바디 밀크는 풍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샴푸, 컨디셔너, 오일 등으로 구성 된 헤어 라인은 극속상의 건조한 머릿결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질스튜어트(고세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질스튜어트 릴렉스 라인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사랑스러운 패키지와 언제 느껴도 기분 좋은 향의 릴렉스는 온몸을 감싸는 은은한 잔향이 오래 지속돼 향수 대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한편, 2005년 첫 선을 보인 ‘질스튜어트 뷰티’는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여성의 이미지를 담은 Innocent Sexy를 콘셉트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패키지와 높은 품질력으로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 각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