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두 가지 컬러로 완성된 매력적인 입술과 프로페셔널한 그라데이션을 담은 눈을 연출해주는 투톤 컬렉션을 내놓았다.
라네즈 투톤 컬렉션은 서로 다른 매력의 두 컬러가 만나 새로운 룩을 만들어내는 ‘투톤 립 바’와 한 번의 터치로 프로페셔널한 그라데이션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투톤 섀도우 바’로 구성. ▷ 두 가지 컬러가 라네즈 만의 독자적인 사선 컷팅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투톤 그라데이션이 연출되는 것이 특징.
▷작년(2015년) 봄, 여성들의 입술을 투톤으로 물들이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라네즈 투톤 립 바는 투톤의 컬러뿐만 아니라 투톤 제형으로 볼륨 있는 립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립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며 신규 컬러 4종을 선보인 것.
▷입술 안쪽의 메인 컬러는 과즙을 머금은 듯 촉촉한 광택의 하이글로시 제형과 선명한 고발색 컬러로 더욱 생기 있게 연출할 수 있으며, 입술 외곽의 서브 컬러는 세미 매트 제형으로 보송하고 매끄럽게 입술 윤곽을 잡아준다.
▣ 새롭게 출시된 ‘라네즈 투톤 섀도우 바’는 아티스트가 메이크업 한 듯 매력적인 투톤 그라데이션 아이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해주는 투 컬러 아이섀도우의 신개념 제품. 은은한 새틴 펄이 함유돼 눈가에 물들 듯 블렌딩 되는 포인트 컬러와, 쉬머 라이팅 펄 함유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베이스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된다. ▷또한,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해 에센스가 함유돼 가루 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스틱형 크리미 텍스쳐로 눈가를 더욱 촉촉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준다.
▣ ‘라네즈 투톤 립 바’는 네온 코랄과 옐로우가 만난 반전 매력의 ‘쥬시 팝’, 레드와 피치 코랄의 조합이 시크한 ‘맥시 레드’ 등 4가지 컬러가 새롭게 출시. 투톤 섀도우 바는 코랄과 쉬머링 베이지 조합의 사랑스러운 ‘허밍 코랄’, 로즈 골드 컬러가 쉬머링 베이지와 만나 은은한 ‘골든 로즈’를 비롯하여 총 4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 완벽한 케미의 투톤 그라데이션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라네즈 투톤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 라네즈 투톤 립 바 (2g, 2만5000원대) : 두 가지 컬러와 두 가지 제형으로 볼륨 있는 투톤 그라데이션 입술을 연출해주는 하이브리드 립스틱.
촉촉한 광택을 지닌 하이글로시 제형의 메인 컬러로 생기 있게 연출하고, 세미 매트 제형의 서브 컬러로 보송하고 매끄럽게 입술 윤곽을 잡아준다. 라네즈 만의 독자적인 사선 컷팅 방식으로 두 가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된다.
※ [신규 컬러명] 쥬시 팝 / 맥시 레드 / 오렌지 블러링 / 디어 핑크.
▲NEW 라네즈 투톤 섀도우 바 (2g, 2만7000원대) : 매력적인 투톤 그라데이션 아이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해주는 투 컬러 아이섀도우.
은은한 새틴 펄이 함유돼 눈가에 물들 듯 블렌딩 되는 포인트 컬러와, 쉬머 라이팅 펄 함유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베이스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된다.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해 에센스가 함유되어 가루 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스틱형 크리미 텍스쳐로 눈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준다.
※ [컬러명] 허밍 코랄 / 골든 로즈 / 오렌지 아일랜드 / 커피 브론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