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특허 받은 5가지 화이트 플라워 워터와 릴리 오일로 완성돼 빛나는 광채를 선사해 주는 ‘넥타 브라이트닝 듀오-오일&워터’를 내놓았다.
멜비타의 이 제품은 5가지 ‘유기농 화이트 플라워(나르시수스, 벨리스, 릴리, 화이트 루핀, 윈터그린)워터 콤플렉스’가 각질층을 유연하게 만들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드는 동시에 각화 작용을 도와 사용 후 씻어낼 필요 없이 매끄럽게 각질을 제거해 준다. 동시에 유기농 ‘릴리 오일’에 함유된 풍부한 오메가 6 성분이 피부산화를 늦추고 다크 스팟을 완화시켜 밝고 고른 피부 톤을 선사해준다.
◈ ‘넥타 브라이트닝 듀오-오일&워터’는 2/3용량의 플라워 워터와 1/3릴리 오일이 배합된 유니크한 텍스처로 아침저녁 스킨케어 시, 흔들어 미스트처럼 얼굴에 뿌리고 난 뒤 펴 발라주는 데일리 뷰티 루틴으로 사용하면 된다.
◆ 멜비타는 ‘넥타 브라이트닝 듀오-오일&워터’의 탄생을 위해 높은 고원 목초지, 광활한 황야 지역, 외딴 숲 속 등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청정 자연 지대에서 5가지 화이트 플라워를 찾아냈다. ▷‘나르시수스, 벨리스, 릴리, 화이트 루핀, 윈터그린’ 이 5가지의 화이트 플라워는 각각 태양 광선을 피해서 꽃을 피우거나, 비가 오면 꽃잎을 닫는 등 순백의 광채를 자체적으로 유지하는 비밀을 지니고 있었다. ▷멜비타는 이 5가지 화이트 플라워가 함께 쓰였을 때 지니는 시너지 효과에 집중하여 브라이트닝 제품을 연구하여 탄생하게 되었다.
◈ 멜비타의 ‘넥타 브라이트닝 듀오-오일&워터’는 신사동 가로수 부티끄를 비롯하여 롯데 백화점 본점, 여의도 IFC 부티끄, 신세계 센텀시티점, 신세계 강남 파미에 스트리트, 삼성역 파르나스 몰, 현대 백화점 판교점 앳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정보 =
▲넥타 브라이트닝 듀오-오일&워터 (50ml, 4만3000원) : △99% 천연 성분 (전체 성분 중에)
△20% 유기농 성분 (전체 성분 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