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사로잡을 궁극의 프레스티지 (여배우)립스틱!”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전지현의 데이 & 나잇 룩 완성 메인컬러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이달(8월)에 ‘전지현 립스틱’, ‘여배우 립스틱’ 애칭으로 완판 신화를 기록했던 ‘루즈 홀릭’에 프레스티지 감성을 담은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을 새롭게 내놓았다.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은 15가지 고발색 컬러와 궁극의 부드러운 텍스처, 우아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프레스티지 립스틱. 헤라만의 기술력으로 부드러우면서 안정적인 텍스쳐를 구현, 입술에 발랐을 때 궁극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을 선사.

갤럭시기어S2 보그 02

▷헤라 루즈홀릭_전지현.

또한 피그먼트의 단입자 비율을 높여 기존보다 밝고 선명한 컬러 입자를 구현해 총 15가지 다양한 컬러를 뭉침 없이 고르고 화사하게 연출 가능하다. 기존 헤라 립스틱 대비 도포 후 무게감을 줄여, 입술 위 립스틱의 잔여감은 줄여주고 컬러 지속력은 높인 것 또한 장점.

[메인] 헤라 루즈홀릭 익셉셔널 235호 미 아모르 서울_뚜껑

▷메인_ 헤라 루즈홀릭 익셉셔널 235호 미 아모르 서울_뚜껑.

▶서울리스타의 실루엣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글래머러스하면서도 볼드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시크한 클러치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패턴을 적용, 꺼내 들었을 때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사한다. 가중 블록을 사용해 무게감을 더하고, 부드러운 여닫힘을 위한 자석 적용으로 럭셔리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메인] 헤라 루즈홀릭 익셉셔널 333호 패션_뚜껑

▷메인_ 헤라 루즈홀릭 익셉셔널 333호 패션_뚜껑.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은 서울리스타의 일상을 담은 △내추럴한 전지현의 데이 룩을 완성한 립스틱 235호 미 아모르 서울(Mi Amor Seoul)과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나잇 룩을 완성한 립스틱 333호 패션(Passion)컬러를 메인으로 , 총 15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인다.
◈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은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8월 중순부터 만날 수 있다. (온라인 9월 초 출시 예정)

◇ 제품 상세 설명 =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3g, 3만 8000원대] : 우아한 실루엣의 디자인, 풍부한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의 완벽한 조합으로 서울리스타의 특별한 순간을 빛내주는 럭셔리 립스틱.
-137호 델리케이트, 142호 디바, 146호 가디스, 158호 로지 드림, 189호 카리스마, 206호 헵번, 235호 미 아모르 서울(메인), 252호 클래시, 287호 줄라이 피버, 299호 젤러시, 333호 패션(메인), 334호 피어스, 454호 로스트, 460호 밍크 브라운, 470호 인섬니아 (총 15홋수)

※ 전지현의 데이 & 나잇 룩을 완성한 루즈홀릭 익셉셔널 메인 컬러; △Day <루즈 홀릭 익셉셔널 235호 미 아모르 서울> △Night <루즈 홀릭 익셉셔널 333호 패션>
▲나른하면서도 우아한 서울의 오후를 담은 컬러, 235호 미 아모르 서울  
▲모던한 도시의 밤에서 찾은 열정과 관능의 컬러, 333호 패션

▶ 한층 더 고혹적인 매력으로 돌아온 헤라의 뮤즈인 전지현이 광고 촬영 당시 촬영진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모두를 궁금하게 한 제품은 바로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 데이&나잇 컨셉의 룩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립 컬러, 유려한 곡선으로 그녀의 완벽한 바디를 닮은 케이스는 촬영진 사이에서 특히나 화제가 되었다.
▷나른하면서도 우아한 서울의 오후를 담은 컬러 ‘235호 미 아모르 서울’은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전지현의 데이 룩을 완성시켰고, ▷모던한 도시의 밤에서 찾은 열정과 관능의 컬러 ‘333호 패션’은 전지현의 나잇 룩을 더욱 고혹적인 무드로 끌어내었다.

“전지현의 두 가지 룩을 완벽히 연출한 헤라 NEW 루즈 홀릭 익셉셔널은 또 한 번 ‘전지현 립스틱’ 신드롬으로 인기몰이를 할 예정이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