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는 3월25일 갤러리아 면세점 63에 입점하고 오프라인 매장에 본격적으로 진출.
더우주는 이번 갤러리아 면세점 63 입점을 통해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우주 페이스 마스크 3종’외 마스크 제품과 프리미엄 기초라인 6종까지 다양한 제품을 국내외 고객에게 선보인다.
▷일명 ‘박서준 팩’으로 사랑 받고 있는 더우주의 대표 제품인 ‘우주 페이스 마스크 3종’은 활성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위해 더우주 만의 특허 받은 신기술을 이용해 앰플을 주사기에 분리해 따로 보관하는 것이 특징. 또한 유명 셀럽들의 건강한 피부 비결 제품으로 소개되며 국내외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더우주 관계자는 “이번 갤러리아 면세점 63 입점 등에 이어 순차적으로 면세점 입점을 가속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더우주는 앞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신선하고 차별화된 제품으로 모든 고객들이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대중과 소통하며 입지를 보다 강화해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더우주는 한류 엔터 대표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궁극의 피부와 영원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천연 원료와 고도의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