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뷰티 정보 프로그램에서는 인상을 바꾸는 눈썹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지난3월30일). 이 프로그램에서는 눈썹 화장을 어려워하는 여성들과 함께 한 눈썹 아카데미가 진행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니하우스 임미현 원장과 함께 초급과 중급, 고급 클래스로 나누어 단계별로 눈썹 화장의 기술에 대해 자세히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고급 클래스의 ‘굿바이 모나리자 메이크업’에서 임미현 원장은 높은 눈썹산으로 인상이 강해 보이는 방청객의 눈썹을 다듬으며, 에뛰드하우스 화제의 아이템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를 활용해 부드럽고 청순한 인상의 눈썹으로 탈바꿈했다. 눈썹 모양 하나만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한 방청객은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 프로그램 MC들은 “수영장이나 민낯을 공개해야하는 상황에서도 자연스러운 눈썹을 가질 수 있다니 놀랍다”며 감탄을 했다. 또 “이렇게 쉽게 인생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니 신기하다”고 덧붙이며, MC가 즉석에서 방청객에서 눈썹 메이크업을 시연해보이기도 했다.
▷임미현 원장은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스틱’으로 방청객에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MC 군단은 “파운데이션을 컨실러, 하이라이터, 쉐이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만능스틱이다”, “스틱 파운데이션을 컨실러로 사용하면 커버력도 높아서 좋다”며 제품에 대한 강한 호감을 드러냈다. ▷여기에 워터프루프 기능의 플레이 101 펜슬과 메이크업 샵 디자이너들의 최강 애정템으로 소개한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를 활용해 아이메이크업을 마무리하며 새로 바뀐 눈썹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 프로그램이 끝난 후 참가자들은 “눈썹이 인생을 좌우한다는 사실이 놀랍다”, “인생 눈썹을 찾아줘 감사하다”며, 이번에 진행된 눈썹 아카데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 에뛰드하우스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는 눈썹 모양대로 두껍게 발라준 후, 건조시킨 다음 떼어내면 되는 신개념 아이브라우 젤 틴트 제품으로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랜 시간 변함없는 눈썹을 연출해준다. ▷이 제품은 지난 해 12월 중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구매 대란으로 생산 즉시 품절되며, 출시 한 달도 채 안되 약 20만 개 이상의 기록적인 매출을 보이고 있다. 심지어, 생산속도가 판매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사태에 이를 정도로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에 대한 인기는 폭발적이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방송 이후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인생템 예감’, ‘에뛰드 브라우 젤 틴트 나도 사용해보고 싶다’, ‘샵 디자이너의 애정템 궁금하다’, ‘플레이 101 스틱, 컨투어링 메이크업에도 짱 일듯’ 등 뷰티 프로그램에서 사용된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 [뷰티 프로그램 노출 제품]
▲에뛰드하우스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총3홋수/ 5g, 8500원대): 바르고 떼어내면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유지되어 오랜 시간 눈썹 그릴 필요가 없는 신개념 아이브라우 젤 틴트.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스틱 파운데이션’ (7.5g, 1만2000원대):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슬라이딩되어 들뜸 없이 매끈하고 균일하게 발리는 밀착 스틱 파운데이션.
▲에뛰드하우스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 (8g, 1만2000원): 20대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컬링 고정 마스카라로 가볍게 업(UP)되고, 하루 종일 유지되는 “24시간컬링 고정” 속눈썹 완성.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펜슬 (0.5g, 6000원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생생한 컬러로 발색되며 다양한 텍스처에 따라 펜슬 하나로 모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펜슬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