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청객 황사,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킨다!”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발효유자추출물 등 함유

아모레퍼시픽 한방 바디 케어 브랜드 일리(illi)가 발효유자추출물을 함유해 환절기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216-0406-5-01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폼’- 모델 전지현.

216-0406-5-02

△아모레퍼시픽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딥 클렌징 폼’.

이번 신제품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은 산뜻하고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립앤아이 리무버’,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와 미세한 율무 파우더가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 매일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딥 클렌징 폼’으로 구성돼 메이크업은 물론, 봄철 황사, 미세먼지 등의 유해물질로부터 완벽히 클렌징을 도와준다.

△‘프레쉬 모이스춰 딥 클렌징 폼’은 탄력 있는 유자 거품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생기를 부여한다. 또 인삼과 동백오일의 한방 성분이 지친 피부에 활력과 보습을 더해준다.

△‘프레쉬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는 코코넛 오일 성분이 강력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제품. 물과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함유한 이층상 제형으로 피부에 재부착 없이 메이크업을 제거해주며, 한방 성분이 수분 손실을 막아 세안 후에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오일’은 가볍고 매끄럽게 롤링되는 오일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딥 클렌징 제품. 끈적임 없는 라이트한 사용감이 가볍고 산뜻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며, 피부 구조와 유사한 동백오일이 세안 후에도 뛰어난 피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워터’는 마이크로에멀전 형성반응으로 산뜻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노-워시?원스텝 제품. 따로 물 세안을 하지 않아도 산뜻하게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비타민C 가득한 발효유자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 촉촉하면서도 완벽한 클렌징으로 봄철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라인’은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 및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명 (용량, 가격) =
▲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딥 클렌징 폼 (120ml, 1만1000원 대)
▲ 일리 프레쉬 모이스처 립앤아이 리무버 (100ml, 7000원 대)
▲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오일 (200ml, 1만6000원)
▲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클렌징 워터 (200ml, 1만1000원 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