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노하우로 완성… 마시는 홍삼 진액 앰풀 ‘예생본진액’

“천삼화 홍삼이 혈행과 피로개선 도움 줘 온 몸에 생기 넘치는 활력~”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생기 넘치는 신체 활력을 완성하는 마시는 홍삼 진액 앰풀 ‘예생본진액’을 내놓았다.

216-0407-5-01

사진 : 설화수 ‘예생본진액’.

누구나 나이가 들며 쉽게 피로해지고 면역력이 감소하는 등의 신체 변화를 겪게 된다. 특히 여성의 경우 생애 주기에 따라 급격한 신체 변화에 직면하게 된다. 설화수는 이를 위해 천삼화*홍삼을 담아 피로를 개선하고 면역력을 증진, 신체 활력을 끌어올리는 예생본진액을 선보인 것.

▷설화수 예생본진액의 주원료는 수년간의 땅의 기운을 간직한 천삼화*홍삼이다. 이는 수년 동안 정성스레 길러내고, 엄격한 검증 과정을 거친 인삼을 독자적인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인 ‘천삼화 기술’

[※ 아모레퍼시픽 (특허 제 0445184호). <주원료>]을 통해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천삼화*홍삼으로 재탄생시킨 것이다.

▷예생본진액의 또 다른 원료는 ‘진생베리?’로, 4년의 기다림을 통해 빨갛게 숙성된 인삼 열매를 정성껏 추출해 담아냈다.

[※ “진생베리”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인삼열매 추출물을 말하며, 아모레퍼시픽의 등록 상표. <부원료>]

▷또한 정성의 손길로 조화시킨 대두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과 4가지 전통 식물 성분을 배합한 ‘진안단™’을 함유하고 있다.

[※ 진안단™은 복령, 건지황, 황기, 당귀 등의 4가지 전통 식물 성분을 배합한 아모레퍼시픽의 기술. <부원료>]

또 부드러운 맛과 향을 지녀 섭취 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흐트러진 기운을 바로잡고 온몸에 흐르는 건강한 생기를 선사한다.

◈ 설화수의 노하우로 완성한 건강기능식품 ‘예생본진액’은 4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생본진액 [건강기능식품] (20g*28입, 16만 원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