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이사 최백규)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 (www.donginbi.com)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홍삼 유효 성분과 3중 마블링 효과가 보습 및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동인비 바운싱 마블 선팩트 SPF50+, PA+++’(13g/4만5000원)를 내놓았다.
‘동인비 바운싱 마블 선팩트’는 선케어와 피부 보습, 메이크업 기능을 갖춘 멀티플 팩트. 홍삼 오일이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핑크, 화이트, 베이지의 3색 마블링 파우더가 톤 보정, 광채부여, 결점커버 기능으로 외부 환경에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를 한층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휴대하며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과다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방지해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의 눈에 띄는 특징은 고탄성 반죽 제형으로 일반 팩트 대비 보습 성분을 3배 더 함유했다는 점이다.
파우더와 보습 에센스의 혼합을 통해 부드럽고 촉촉한 바운스 텍스처를 완성하여 발림성과 사용감을 개선하였고, 촉촉하고 매끈하게 밀착된 이후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상태로 피부를 마무리해준다.
◈ 동인비의 ‘동인비 바운싱 마블 선팩트’는 방판 채널 피오나와 전국 정관장 매장,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