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남성 발효허브 스킨케어 브랜드 ‘젠톨로지’ 론칭

“거친 남성의 피부를 가꿔주는 젠톨로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 … 온라인몰 입점

LG생활건강은 신규 남성 발효허브 브랜드인 젠톨로지(Gentology)를 론칭 하며, 스킨케어 및 클렌징 등을 포함한 화장품과 샴푸, 바디워시 등(총 9종)을 동시에 선보였다.

216-0517-1-01

사진 : 남성 발효허브 스킨케어 브랜드 ‘젠톨로지’ 연출컷.

젠톨로지는 발효 허브를 핵심성분으로 하여 지치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주고, 깊고 은은한 ‘오우드 우드(Oud Wood)’ 계열의 향이 더해져 남자의 멋을 자연스럽게 드러낸다. ▷젠톨로지는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케어하기 위해 토너, 크림, 클렌징 등 스킨케어 영역뿐만 아니라 헤어, 바디케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스킨케어에 집중된 기존 남성 브랜드와 차별화를 추구한다.

△대표제품인 ‘밸런싱 토너’와 ‘밸런싱 로션’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세럼 수준의 촉촉함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이 쉽게 증발하는 것을 막아 거친 남자의 피부를 촉촉하고 말끔하게 유지시켜준다.

△이외에도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피트니스나 아웃도어 활동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페이스앤바디 로션’, 남자의 짧은 모발에 굳이 필요하지 않은 과다한 컨디셔닝 성분을 뺀 실리콘 무첨가 샴푸와, 허브 입자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아로마틱 바디워시 등 총 9종을 내놓았다.

[※ 젠톨로지는 각종 소셜 커머스와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 젠톨로지(Gentology) 라인 제품(9종) =
▲애프터쉐이브 토너 (200ml, 2만7000원)
▲밸런싱 토너 (200ml, 2만7000원)
▲밸런싱 로션 (130ml, 3만원)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50ml, 3만9000원)
▲페이스앤바디 로션 (200ml, 2만7000원)
▲스크럽 클렌저 (150ml, 1만8000원)
▲딥 클렌저 (150ml, 1만8000원)
▲샴푸 (300ml, 1만8000원)
▲바디워시 (300ml, 1만8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