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알로에 선 케어 라인’ 6종을 이달(5월)에 내놓았다.
스킨푸드 ‘알로에 선 케어 라인’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함유해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동시에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산뜻한 제형, 촉촉한 마무리감, 시원한 쿨링감 등 다양한 제형과 사용감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산뜻한 제형의 스킨푸드 ‘알로에 워터리 선 워터젤 SPF50+ PA+++’(1만4000원, 50ml)은 백탁현상 없이 가볍게 발리는 수분 젤 타입으로 풍부한 수분감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스킨푸드 ‘알로에 워터리 선 노세범 SPF50+ PA+++’(1만4000원, 50ml) 도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과다 피지를 잡아줘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제품. ‘
▲촉촉한 크림 제형의 제품으로는 넉넉한 용량으로 온 가족이 매일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킨푸드 ‘알로에 워터리 선 데일리 SPF50+ PA+++’(1만7000원, 100ml)와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스킨푸드 ‘알로에 워터리 선 워터프루프 SPF50+ PA+++’(1만4000원, 50ml)가 있다.
쿨링감이 있는 제품도 눈길을 끈다. ▲스킨푸드 ‘알로에 쿨링 선 소프트 무스 SPF50+ PA+++’(1만6000원, 100ml)는 시원한 쿨링감과 부드럽고 폭신한 무스 제형으로 아이들도 쉽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페이스, 바디 겸용 선 제품. ▲스킨푸드 ‘알로에 쿨링 선 클리어 스틱 SPF50+ PA+++’(1만3000원, 20g)은 멘톨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쿨링감을 주며,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깔끔하게 마무리 된다.
–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선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세분화된 기능과 사용감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나에게 꼭 맞는 스킨푸드 ‘알로에 선 케어 라인’을 선택하여 따사로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