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www.holikaholika.co.kr)가 지난 5월2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홀리카 홀리카 명동 중앙점에서 전속 모델 배우 진구와 함께 하는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이번 팬사인회는 홀리카 홀리카의 새 얼굴로 선정된 진구의 첫 공식 행사로, 그 동안 브랜드에 높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 팬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키 위해 열린 것. 이 날 진구를 보기 위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각국에서 모여든 해외 팬들의 방문으로 많은 인파가 운집했다.
현장에서는 진구가 인터뷰를 통해 평소 건강한 피부를 위한 자신만의 특별 관리법을 공개하며 구릿빛 피부를 뽐내 팬들의 시선을 한눈에 집중시켰다.
특히, ▷진구는 피부 관리 비법을 묻는 질문에 “모델로 발탁된 이후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는데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한 제품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다”며 “무엇보다 당당한 자신감으로 내면의 아름다움을 키워야 외모도 더욱 빛날 수 있다”고 답해 여성 팬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 또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로맨틱함으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팬사인회 종료 후에는 홀리카 홀리카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하는 등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 진구는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KBS <태양의 후예>를 통해 강인하고 남자다운 모습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4월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의 모델로 발탁, 첫 뷰티 모델로서 구리빛 피부의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맹활약 중. 향후 바이럴 영상, 광고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