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전속 모델 ‘진구’ 명동 팬사인회 성황

홀리카 홀리카의 남자 진구 “남성미로 팬심 사로잡았지 말입니다!”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www.holikaholika.co.kr)가 지난 5월2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홀리카 홀리카 명동 중앙점에서 전속 모델 배우 진구와 함께 하는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216-0527-8-01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의 전속모델 진구가 명동 중앙점에서 진행한 팬사인회서 팬과 함께 인사를 나누며 사인을 한다.

216-0527-8-02

△진구는 팬사인회장을 찾은 많은 이들에게 인사말을 한다.

216-0527-8-03

△ 진구 팬사인회서 홀리카 홀리카의 주력제품인 ‘알로에 99% 수딩젤’과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216-0527-8-04

이번 팬사인회는 홀리카 홀리카의 새 얼굴로 선정된 진구의 첫 공식 행사로, 그 동안 브랜드에 높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 팬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키 위해 열린 것. 이 날 진구를 보기 위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각국에서 모여든 해외 팬들의 방문으로 많은 인파가 운집했다.

현장에서는 진구가 인터뷰를 통해 평소 건강한 피부를 위한 자신만의 특별 관리법을 공개하며 구릿빛 피부를 뽐내 팬들의 시선을 한눈에 집중시켰다.

특히, ▷진구는 피부 관리 비법을 묻는 질문에 “모델로 발탁된 이후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는데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한 제품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다”며 “무엇보다 당당한 자신감으로 내면의 아름다움을 키워야 외모도 더욱 빛날 수 있다”고 답해 여성 팬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 또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로맨틱함으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팬사인회 종료 후에는 홀리카 홀리카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하는 등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 진구는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KBS <태양의 후예>를 통해 강인하고 남자다운 모습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4월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의 모델로 발탁, 첫 뷰티 모델로서 구리빛 피부의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맹활약 중. 향후 바이럴 영상, 광고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