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쇼 박준우 셰프 ‘오설록 제품 활용한 초힐링 레시피’ 공개

녹차가 가장 관심을 받는 초여름. 녹차를 이용한 초힐링 티푸드 레시피가 공개되어 관심을 얻고 있다.

216-0614-1-01

사진 : 올리브TV ‘올리브쇼’ 캡쳐 이미지.

지난 5월 24일 방영된 올리브TV 올리브쇼(17회)에서 ‘주말엔 브런치’라는 주제로 셰프들이 각각 초저렴, 초간단, 초힐링 브런치 레시피를 소개. 그 중, 매회 MC의 자리에서 셰프들의 요리를 맛보던 MC 박준우가 오랜만에 셰프로 변신하여 녹차를 이용한 초힐링 브런치 레시피로 실력을 발휘했다.

▷박준우 셰프는 ‘연어 만두 오차쓰케’와 ‘녹차 베린 디저트’로 주말을 힐링 시켜주는 레시피를 소개. 특히, 박준우 셰프는 이번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직접 제주 오설록 차밭에서 매년 햇차를 수확하는 시기에 열리는 햇차 페스티벌에 방문하여 페스티벌 프로그램과 유기농 햇차가 녹차가 되는 과정을 경험하고 녹차를 공수하는 수고까지 감수했다.

▷제주에서 선보인 레시피는 녹차를 우려낸 물에 밥을 말아 먹는 일본음식(오차쓰케)에 연어와 만두를 활용한 ‘연어 만두 오차쓰케’. 박준우 셰프는 여기서 레시피의 핵심으로 오설록 프리미엄 가루녹차를 활용해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재료를 조화롭게 아우르는 맛을 자아내었다.

▷스튜디오에서 공개한 또하나의 레시피는 녹차와 어울리는 티푸드로 프랑스 디저트인 베린을 활용한 ‘녹차 베린’. 녹차 베린에서는 녹차의 깊고 진한 컬러와 풍미가 매력적인 오설록 녹차 밀크 스프레드가 레시피의 핵심으로 사용되어 손쉽고 고급스러운 홈 디저트를 선보였다.

◈ 이날 녹차를 활용한 두 가지 레시피를 보여준 박준우 셰프는 MC와 다른 셰프들에게 찬사를 받았으며, ▷성시경은 “먹기 아까운 비주얼이다. 맛도 환상이다. 지금까지 먹어본 녹차 종류 디저트 중 가장 맛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 한편, 녹차와 함께 힐링이 배가 되는 초힐링 브런치 레시피의 핵심으로 소개된 오설록 프리미엄 가루녹차와 오설록 녹차 밀크 스프레드는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 티샵, 오설록몰 (www.osulloc.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