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illi) ‘세라마이드 아토크림’ 화해 뷰티어워드 수상

소비자가 뽑은 촉촉하고 순한 바디 크림!…“화장품 속 20가지 유해성분 無”

아모레퍼시픽 한방 바디 케어 브랜드 일리(illi)의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이 국내 모바일 화장품 정보 제공 어플리케이션 1위인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주최한 2016 상반기 뷰티어워드 ‘바디 크림’ 부문에서 3위를 수상했다.

1-[아모레퍼시픽 일리]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화해 수상 엠블럼_0802

▷아모레퍼시픽 일리(illi)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_ 화해 수상 엠블럼.

[※ ‘화해 뷰티 어워드’는 소비자들이 직접 남긴 양질의 리뷰 정보를 바탕으로 한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시상식.] ‘화해’는 화장품 구매 시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여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가장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이를 통해 유용한 뷰티 정보와 건강 상식을 제공 받을 수 있고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남긴 제품 구매 후기를 통해 순위가 결정된다.

2-[아모레퍼시픽 일리]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대표이미지_0802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대표이미지).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은 화장품 전문 도서인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에 수록되어 있는 ‘가장 피해야 할 20가지 성분’이 단 하나도 들어있지 않고 아기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제품.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며, 끈적임이 남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고보습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도 인정을 받은 것.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과 같은 라인으로 출시된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또한 화해 뷰티어워드 바디로션 부문에서 4위를 차지하며 그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 아모레퍼시픽 일리 마케팅 담당자는 “보습 제품의 기본에 충실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순한 제품력에 집중한 것이 인기 상승 요인인 것 같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좀 더 귀 기울여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바디 보습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은 지난(2016년) 4월 매거진 마리끌레르에서 진행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뷰티 어워드 ‘2016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에서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최고의 보습 크림”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뷰티 전문 매거진 뷰티쁠에서 진행된 일반인 품평 인원 1000명 중 92%가 제품력에 만족, 재구매 의사를 밝혔다.

◈ 일리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illi.official)에서는 매월 12일 ‘일리 데이’ 이벤트를 통해 체험이벤트를 진행 중 이다.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은 200ml 단지형(2만8000원 대)과 150ml 튜브형(2만1000원 대) 두 가지로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