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www.lirikos.co.kr)가 ‘러브 더 씨(Love the Sea)’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7월 27~28일 이틀 동안 강원도 고성에서 ‘바다 보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휴가철 바다를 찾은 관광객과 환경보호 활동을 함께했다.
▷강원도 최북단에 위치한 고성은 수심 605m 지점에서 끌어올려 풍부한 천연미네랄을 포함하고 있는 해양심층수가 유명한 청정 해역으로, 리리코스의 많은 제품은 고성의 해양심층수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바다 보호 프로젝트가 진행된 고성 화진포와 백도 해수욕장에서는 ‘리리코스 마린 캠페인카’가 휴양객들을 찾아가 친환경 활동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했다.
▷해변에 버려진 플라스틱 병, 캔 등의 공병을 수거 해오는 휴양객에게 룰렛 게임을 통해 리리코스 체험 키트를 선물하고 다트 게임, 페이스북 이벤트, 제품 체험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민들이 함께 즐기면서 봉사할 수 있는 장을 만들었다.
– 리리코스 김용남 상무는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프로젝트 활동은 피서객들이 바캉스를 즐기면서 부담 없이 바다 보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응이 좋았다”며 “해양 정화 활동에 함께해준 피서객들에게 감사드리고, 리리코스는 앞으로도 꾸준한 바다 보호활동을 통해 우리 바다를 지키는데 앞장 서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