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UVcare 다이어트’ 일명 ‘변정수 다이어트’

“운동을 하지 않고도 체지방을 분해시키고, 지방 생성억제효과 인정받아”

최근 다이어트에 큰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식품 중 하나인 ‘핑거루트(fingerroot)’는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로 체지방 감소와 피부건강 효과를 동시에 함유한 천연식물이다. 특히, 핑거루트의 성분 중 하나인 ‘판두라틴(Panduratin)’은 AMPK 효소(일정 시간 이상 운동을 했을 때 지방을 연소하도록 발생하는 효소)를 활성화시켜 운동을 하지 않고도 체지방을 분해시키고 지방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핑거루트 추출물(판두라틴)은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하고 근육량을 늘려 단순한 체지방 감소가 아닌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다. 보통 다이어트를 하면 체지방이 빠지면서 살처짐 현상이 일어나 피부가 늘어지기 마련. 이 때 핑거루트 추출물(판두라틴)을 섭취해주면 탄력 있는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핑거루트를 섭취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가장 먼저 평소 먹는 식단에 첨가하면 된다. 핑거루트는 생강과의 식물이므로 그 가루를 밥이나 찌개, 고기나 생선을 구울 때 넣어서 조리하면 잡내를 잡는데 뛰어나다. 또는 물에 핑거루트를 넣고 맛과 향이 사라지지 않을 때까지만 끓여주면 훌륭한 핑거루트 차가 된다.
▷하지만 피부건강과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핑거루트 분말이 아닌 핑거루트에서 기능성분(판두라틴)을 추출하여 농축한 분말인 핑거루트 추출물(판두라틴)이 함유된 보조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핑거루트 추출물(판두라틴)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로 인정되었으며, 반드시 인증 받은 제품만을 섭취해야 안전하다.

판도라 다이어트 변정수 모델컷

▷판도라 다이어트_변정수 모델컷.

▶일명 ‘핑거루트 다이어트’, ‘변정수 다이어트’로 많이 알려진 뉴트리의 ‘판도라 다이어트’(500mg×60정, 6만9000원)는 국내 처음 핑거루트 추출물인 ‘판두라틴’ 성분을 개발해 독자적으로 사용한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으로, 한국 식약처에서 최초로 다이어트 이중효과를 인정받았다.

[판도라뷰티 by 뉴트리] 판도라 다이어트

▷판도라뷰티 by 뉴트리_ 판도라 다이어트 제품.

▷체지방 감소는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다이어트와 피부 건강 효과를 동시에 주어 탄력 있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하는 제품이다. 또한, 판두라틴과 더불어 일일 권장량 100%의 비타민 5종이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해외 특허 (미국, 중국, 일본)와 논문 (CSI급)으로 과학적 효과를 입증 받은 특허 상품이며, 한국인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다. 잠자기 전에 단 2정만 섭취하면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판도라 UVcare 다이어트 (500mg x 60정_1개월 분, 6만9000원) : 핑거루트 추출분말 판두라틴으로 다이어트와 피부 탄력을 동시에! Slim & Skin Care!. 체지방 감소와 자외선 케어, 식약처에서 복합기능성 인정.
………………

◆ [요약]
▶판도라 UVcare 다이어트는 뉴트리에서 국내 처음 개발에 성공한 천연식물성분 신소재인 핑거루트 추출분말 ‘판두라틴’ 성분이 함유된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개별인정형으로 승인을 받았다. 체지방 감소와 피부건강 효과를 동시에 줘 탄력 있는 다이어트를 가능케 한다. 판두라틴과 더불어 일일 권장량 100%의 비타민 5종이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제품 특징;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체지방 감소, 피부 탄력 및 보습, 주름개선) 완료 △해외 다수 특허(한국, 미국, 중국, 일본)와 논문(SCI)급으로 과학적 원료 입증 △미국 USDA plant database, 국내 식품 데이터베이스 등재 원료로 안전성 입증.
▶주요성분; △핑거루트 추출분- 판두라틴(한국식약처 인정 개별인정형) : 체지방 감소에 도움, 자외선에 인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보호에 도움 △비타민 5종: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 B6, 나이아신, 판토텐산 △부원료: 미네랄 7종, 필발추출물, L-아르기닌.
[복용방법 – 1일 1회,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
▶판도라뷰티 by 뉴트리; 판도라 뷰티는 상자 속 남은 희망을 꺼내 아름다움을 해하는 피부노화의 원인을 해결하고 젊음과 아름다움을 회복시켜줄 솔루션을 찾아드리기 위한 피부 희망을 꺼내는 열쇠. 판도라 뷰티는 몸속부터 관리하는 이너 뷰티 케어로 근본적이고 적극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피부의 시계를 되감고자 한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