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 길거리 프로모션인 ‘스트릿 샤워 이벤트’를 갖는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지정된 올리브영 매장과 매장 근방에서 게릴라 형식으로 진행되며, 8월 26-27일 가로수길점, 9월 2-3일 연대점에서 있을 예정.
스트릿 샤워 이벤트는 길거리 프로모션으로 아벤느 오 떼르말 제품 체험 및 SNS 이벤트, 샘플 쿠폰 제공 등의 프로그램으로 실시. 아벤느 오 떼르말 시연을 통해 무더운 야외에서 달아오르고 자극 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와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 건강한 피부 변화를 체험하고 SNS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벤느 클리낭스 클렌징 워터 50ml 또는 딥 모이스트 로션 25ml 샘플을 증정하고, 올리브영에서 시칼파트 크림 또는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인-젤 샘플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 또한, 샘플 쿠폰을 지참하고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벤느 오 떼르말 50ml 정품을 증정한다.
– 아벤느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김영미 부장은 “아벤느에서 처음 기획한 게릴라성 프로모션으로 직접 소비자들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 찾아가 더욱 많은 이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부터 진행한 아벤느 3초 습관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난히 무더운 올해 여름, 더위로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피부 장벽 강화, 진정, 보호 기능의 아벤느 오 떼르말을 사용하는 좋은 습관을 체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아벤느 오 떼르말’은 전 세계적으로 3초에 한 개씩 판매되는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피부 장벽 강화, 자극 완화 및 진정 효과를 지닌 100% 온천수 스프레이다.
아벤느 오 떼르말 스프레이에 담긴 아벤느 온천수는 탁월한 피부 과학적 효과로 프랑스 정부로부터 공익자원으로 인증 받았을 뿐만 아니라 50여건의 국제적인 피부과 학술지 논문을 통해 그 효과가 확인되고 있다.
칼슘과 마그네슘의 2:1 비율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적정량의 미네랄(266mg/l) 함량으로 수분 증발 후에도 피부 건조 현상이 적다. 또한, 풍부한 규산염이 피부에 천연 보호막을 형성해주며 아벤느 온천수만의 생명력 ‘아쿠아돌로미아에’로 인해 진정,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