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한 피부 변화를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www.verite.co.kr)가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파우더 기능을 한 번에 담아 보송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주는 3-in-1 팩트 ‘롱스테이 마블팩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롱스테이 마블팩트’는 홈쇼핑으로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익스테이 마블팩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2색 마블에서 붉은기와 칙칙한 피부톤을 보정하는 민트 컬러 프라이머 성분을 추가해 3색 마블로 재탄생했다. 또한 기존 자외선차단, 미백의 2중 기능성에서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더해 3중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마시멜로를 연상시키는 듯한 젤리 제형이 밀착력과 보습력을 높여주고, 피부 보습 오일과 다양한 파우더, 세라마이드 성분을 블랜딩 해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하게 만들어준다. 각기 다른 모양의 파우더 베이스가 피부에 촘촘히 밀착돼 모공과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주며,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과다한 유분을 잡아줘 번들거림 없이 하루 종일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줘 여름에도 수정 화장 없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 한층 더 강력해진 3색 마블로 방금 화장한 듯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베리떼 ‘롱스테이 마블팩트’는 6월부터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 각종 온라인몰과 왓슨스 등 드럭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리떼 롱스테이 마블팩트 (12g, 2만6000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