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스타일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탄생한 프로페셔널 헤어 & 메이크업 브랜드 TIGI (티지)가 지난 8월 30일 서울 청담동 컨셉트 스토어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가졌다.
TIGI가 새롭게 선보인 서울의 컨셉트 스토어는 헤어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처음 TIGI cosmetics (티지 코스메틱스)를 함께 보여주며, TIGI의 모든 것을 한 번에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런칭 행사는 TIGI의 창의적이고 스트리트한 감성을 보여주는 캣워크와 함께 백스테이지 컨셉트로 진행됐다. ▶특별히 세계적인 헤어 디자이너이자 TIGI의 설립자인 앤소니(Anthony)와 TIGI의 메이크업 디렉터이자 앤소니의 아내인 팻(Pat), TIGI의 크리에이티브 팀이 직접 TIGI의 제품으로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번 런칭 행사에는 나테라 인터내셔널의 송진국 회장, 영국의 유니레버 TIGI 사장인 톰 모나한이 참석해 직접 브랜드를 소개했으며, 이 외에도 전효성, 제시, 황승언, 안젤리나 다닐로바, 산이, 조타, 뮤지컬 배우 카이 등 많은 셀럽이 행사장을 찾아 자리를 빛냈다.
이 행사에 참여한 셀럽들은 포토월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컨셉트 스토어 곳곳을 둘러본 후 이어진 TIGI 캣워크 쇼까지 관람하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TIGI(티지)는 토니 앤 가이 형제 중 막내인 앤소니 마스콜로 (Anthony Mascolo)가 자신이 디자인한 헤어스타일의 완벽한 마무리를 위해 만든 것이 시초가 된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로, 1996년 TIGI는 베드 헤드 스틱 (Bed Head Stick)을 출시하면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의 세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또한, 2009년 TIGI만의 창의적인 정신에 유니레버의 뛰어난 기술력이 더해져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갖춘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또 2016년 새롭게 리뉴얼돼 선보인 TIGI 코스메틱은 이미 열광적인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TIGI 헤어의 파트너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헤어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작품을 한 층 더 완성도 있게 만들어주는 대담하고도 다재다능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