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이 낮과 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아침에 공들인 헤어 스타일을 저녁까지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람이 많이 불고 기온차가 심해 완벽하게 세팅한 헤어 스타일이 망가지기 쉽기 때문.
특히 펌 헤어라면 홈케어 제품부터 세심하게 선택해 사용한다. 펌 헤어를 오래 유지시켜주는 헤어 아이템 3를 눈여겨보면 바람 부는 가을철에도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프레시팝에서 풍성한 펌 헤어 연출 노하우를 들어본다.
▶ 슈퍼푸드 ‘석류’로 탄력있는 머릿결을!
방금 펌 하고 나온듯한 헤어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머릿결 관리가 우선돼야 한다. 헤어에 좋은 영양분을 전하는 슈퍼푸드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면 머릿결에 힘이 생기고 모발이 한층 부드러워져 컬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 프레시팝의 ‘슈퍼 레드 레시피 샴푸’는 탄력 있는 헤어와 풍성한 컬링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석류, 딸기, 라즈베리, 크랜베리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석류는 모발 탄력에 우수한 효과가 있어 샴푸만으로도 건강하고 윤기나는 헤어를 연출해준다.
▶ 머릿결 보호와 컬링 연출을 한 번에!
탄력 있는 컬 헤어를 유지하기 위해선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
– 려의 ‘진생보 탄력 컬링 에센스’는 머릿결 깊숙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면서 탱글탱글한 컬링을 연출해주는 제품. 타올 드라이 후, 웨이브 헤어를 중심으로 발라준 후 드라이를 하면 탄력있는 컬링이 오래 유지된다.
윤기를 강화해주는 해송자유와 호마유 성분이 촉촉하게 빛나는 머릿결과 함께 방금 연출한 듯한 컬 헤어를 완성해준다.
▶ 볼륨있는 헤어, 완벽하게 고정!
샴푸와 에센스로 탄력 넘치는 머릿결을 완성했다면 스타일링을 보다 완벽하게 고정시켜줄 제품이 필요하다.
– 미쟝센의 ‘볼륨 스프레이’는 축 처진 모발에 탄력과 볼륨을 연출해주는 스프레이. 사용 전 충분히 흔든 후 모발에서 20cm 이상 거리를 두고 볼륨을 살리고 싶은 부위 중심으로 스타일링 하면 풍성한 볼륨과 컬링을 완성할 수 있다.
딱딱하게 굳지 않는 유연한 고정력과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