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가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비듬 &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클리어(CLEAR)’를 국내에 공식 론칭 했다고 10월11일 밝혔다.
클리어는 두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 비타민 및 미네랄을 배합해 만든 핵심 성분 ‘뉴트리엄 10’의 기술을 바탕으로 스트레스 받은 두피를 보호하고 더 오랜 시간 비듬을 완화 해주는 비듬&두피 전용 샴푸 브랜드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클리어는 1회 사용 후부터 두피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및 비듬을 완화 해주고 두피 깊숙이 영양을 주어 건강한 두피로 관리해주는 전문 브랜드 이다.
또한 남녀의 두피 타입과 특징에 맞춰 비듬샴푸 처음으로 남성과 여성 라인업을 세분화해 선보임으로써 비듬 고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총 4종으로 △지성 두피용 ‘딥클린 맨’, 모든 두피용 ‘쿨링&가려운 두피 케어 맨’ 남성 라인 2종과 △모든 두피용 ‘아이스 쿨 멘솔’과 건성 두피용 ‘가려운 두피케어 아이스 쿨 멘솔’ 여성라인 2종.
▲‘딥 클린 맨’은 숯과 민트 성분이 함유돼 두피의 기름기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쿨링&가려운 두피케어 맨’은 유칼립투스 성분이 함유됐으며, 두피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고 비듬과 가려움을 동시에 완화해준다.
▲‘아이스 쿨 멘솔’은 시원한 민트 성분이 함유돼 세정 후에 청량한 느낌을 제공한다.
▲‘가려운 두피케어 아이스 쿨 멘솔’ 샴푸는 비듬과 건조함으로 가려운 두피를 빠르게 완화해준다.
◈ 클리어 샴푸&린스 4종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샴푸 1만 3900원대, 린스 7500 원대.)
– 유한킴벌리 클리어 담당 이현주 브랜드 매니저는 “클리어는 효과적인 측면에서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라며 “두피를 건강하게 해 주는 근본적인 케어를 통해 비듬으로 고민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전했다.
◈ 클리어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 선수 호날두 (Cristiano Ronaldo)를 모델로 활용,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