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블랙핑크 팬심 ‘불태우는’ 화보 공개!

리복 클래식 클럽 C의 모던한 감성에 블랙핑크의 몽환적 매력 더해져

여성 아이돌 그룹으로 흔하지 않은 ‘최초’, ‘최고’의 타이틀을 연일 갱신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괴물 신인 ‘블랙핑크’가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지난 11월 1일 0시에 공개된 두 번째 싱글 앨범 ‘SQUARE TWO’에 이어, 지난 5일 리복 클래식의 ‘클럽 C(Club C)’ 화보가 깜짝 공개되며 한층 성숙하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타난 것.

리복 클래식 X 블랙핑크 화보컷_01

▷리복 클래식 X 블랙핑크 화보컷.

◈ 리복 클래식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블랙핑크는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리복 클래식의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 ‘클럽C 익스클루시브(Club C exclusive)’를 신고 그녀들만의 깊이 있는 감성을 가감 없이 공개하며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 블랙핑크는 리복의 헤리티지 감성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와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오브제들 속에서 각자의 스타일로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핑크는 절제된 디테일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 클럽 C를 일상의 캐주얼룩과 믹스 매치하며 각자 개성 있는 놈코어룩을 완성했다. 

▶리복 클래식은 블랙핑크와 엠버서더 체결 후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을 통해 첫 화보를 공개하며 언론과 네티즌의 뜨거운 조명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리복 클래식의 헤리티지 감성과 한층 성장한 블랙핑크의 새로운 매력을 조화롭게 담아내 또 한번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블랙핑크는 지난 11월1일 두 번째 싱글 ‘SQUARE TWO’ 앨범을 전격 공개하며 해외 8개국에서 아이튠즈 차트 1위 및 뮤직비디오 공개 17시간 만에 조회수 600만뷰를 돌파 하는 등 새로운 기록들을 세워 나가고 있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 ‘불장난’과 ‘STAY’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며 블랙핑크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화보 속 블랙핑크가 착장한 리복 클래식의 ‘클럽C 익스클루시브(ClubC exclusive)’는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HOT-T)와 슈마커에 단독 발매하는 신제품. 1985년 발매 이후 미니멀리즘의 상징으로 자리 잡아온 헤리티지 코트화 ‘클럽C’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데일리 아이템. 관련 제품은 전국 핫티와 슈마커 온/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으며 관련 화보컷은 리복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