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아이돌 그룹으로 흔하지 않은 ‘최초’, ‘최고’의 타이틀을 연일 갱신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괴물 신인 ‘블랙핑크’가 또 한 번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지난 11월 1일 0시에 공개된 두 번째 싱글 앨범 ‘SQUARE TWO’에 이어, 지난 5일 리복 클래식의 ‘클럽 C(Club C)’ 화보가 깜짝 공개되며 한층 성숙하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타난 것.
◈ 리복 클래식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블랙핑크는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리복 클래식의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 ‘클럽C 익스클루시브(Club C exclusive)’를 신고 그녀들만의 깊이 있는 감성을 가감 없이 공개하며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 블랙핑크는 리복의 헤리티지 감성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와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오브제들 속에서 각자의 스타일로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핑크는 절제된 디테일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 클럽 C를 일상의 캐주얼룩과 믹스 매치하며 각자 개성 있는 놈코어룩을 완성했다.
▶리복 클래식은 블랙핑크와 엠버서더 체결 후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을 통해 첫 화보를 공개하며 언론과 네티즌의 뜨거운 조명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리복 클래식의 헤리티지 감성과 한층 성장한 블랙핑크의 새로운 매력을 조화롭게 담아내 또 한번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블랙핑크는 지난 11월1일 두 번째 싱글 ‘SQUARE TWO’ 앨범을 전격 공개하며 해외 8개국에서 아이튠즈 차트 1위 및 뮤직비디오 공개 17시간 만에 조회수 600만뷰를 돌파 하는 등 새로운 기록들을 세워 나가고 있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 ‘불장난’과 ‘STAY’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며 블랙핑크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화보 속 블랙핑크가 착장한 리복 클래식의 ‘클럽C 익스클루시브(ClubC exclusive)’는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HOT-T)와 슈마커에 단독 발매하는 신제품. 1985년 발매 이후 미니멀리즘의 상징으로 자리 잡아온 헤리티지 코트화 ‘클럽C’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데일리 아이템. 관련 제품은 전국 핫티와 슈마커 온/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으며 관련 화보컷은 리복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