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http://paparecipe.com)는 국내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가 주최한 ‘2016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다수 수상했다.
파파레서피의 ‘피부톤을 올려주는 하얀꽃 순백크림’과 ‘트러블 숨바꼭질 AC 바하솝’은 화해의 ‘2016 상반기 뷰티 어워드’ 메이크업 베이스 및 클렌징 비누 부문에서 각각 4위와 6위를 차지했다.
▷‘화해 뷰티어워드’는 소비자들이 직접 남긴 양질의 리뷰 정보를 바탕으로 한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시상식이다. 특히 2016년에는 상반기 신규 화장품 5만 9000여 제품에 대한 리뷰 데이터 45만건을 분석하고, 자체 알고리즘을 통해 우수제품을 선정, 시상했다.
▶메이크업 베이스 부문에서 4위를 수상한 ‘피부톤을 올려주는 하얀꽃 순백크림’은 피부에 바르는 즉시 피부 톤을 한 단계 올려주어 환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워터드롭 제형으로 문지르면 문지를수록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
▶클렌징 비누 부문에서 6위로 선정된 ‘트러블 숨바꼭질 AC 바하솝’은 각질 및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울긋불긋 성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소비자들 사이에서 과다 피지를 조절과 트러블 개선에 뛰어난 순한 비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 파파레서피 브랜드 담당자는 “고객들의 진실된 리뷰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우리 제품의 제품력과 안정성이 입증돼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본질에 충실한 올바른 제품을 선보여,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굳힐 것”이라고 전했다.
◈ 파파레서피 ‘트러블 숨바꼭질 AC 바하솝’과 ‘피부톤을 올려주는 하얀꽃 순백크림’은 파파레서피 플래그십 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화해 2016 상반기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 =
▲파파레서피 ‘트러블 숨바꼭질 AC 바하솝’ (100g, 1만1000원): 각질제거와 함께 자극없는 세안을 도와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세안 후에도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AC 바하솝.
▲파파레서피 ‘피부톤을 올려주는 하얀꽃 순백크림’ (50ml, 1만6500원)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바르는 즉시 조명 받은 피부처럼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주고 문지를수록 느껴지는 수분 방울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즉각 미백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