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 꼬리 닮은 브러쉬’로 강력한 볼륨효과!

바닐라코 ‘서울 폭스 테일 메가 볼륨 마스카라’… “번짐 가루날림 제로”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는 한 번의 터치로 풍성한 볼륨, 컬링, 래쉬 효과를 선사하는 ‘서울 폭스 테일 메가 볼륨 마스카라’를 내놓았다.

[바닐라코] 서울 폭스테일 메가 볼륨 마스카라

▷바닐라코_서울 폭스테일 메가 볼륨 마스카라.

신제품 ‘서울 폭스 테일 메가 볼륨 마스카라’는 메가 폭스 테일 브러시와 풍성한 파이버가 볼륨, 컬링, 롱래쉬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것이 특징. 기존보다 1.5배 통통해진 브러시가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꼼꼼하고 빈틈없이 속눈썹을 풍성하게 채운다.

▷여우 꼬리를 닮은 폭스테일 파이버가 속눈썹에 한 올 한 올 묻어나 뛰어난 볼륨과 롱래쉬 효과를 선사하는 것 또한 특징이다.
▷또 워터 방수 캡슐 폴리머가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속눈썹이 처지지 않는 컬 세팅력을 보여준다. 강력한 2중 코팅 막으로 물과 땀에도 번짐이나 가루 날림이 없이 장점이다. 딥 블랙 컬러로 출시돼 인형처럼 선명하고 깊이 있는 눈매로 연출할 수 있다.

▶바닐라코는 NO. 1 베이스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다양한 소비자 니즈와 개성을 적극 반영한 하이브리드 제품들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 이와 동시에 한국 여성들의 기호와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룩을 정립함으로써 진정한 의미의 ‘K-Beauty’를 선도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최근 소녀시대 태연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세계 여성들에게 K뷰티를 전파하고 있다.

◇ 제품 정보 =
▲바닐라코 ‘서울 폭스 테일 메가 볼륨 마스카라’ (14ml, 1만8000원): 여우 꼬리를 닮은 통통한 브러시가 강력한 볼륨, 컬링, 롱래쉬 효과를 선사하는 마스카라.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